삼라만상

[스크랩] 인도의 성자 `사이 바바` 황금시대의 준비

황령산산지기 2018. 5. 13. 08:24



인도의 성자 '사이 바바' 황금시대가 온다



19세기 초반 인도의 마할스트라시 셜디 마을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젊은 청년이 마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칠을 굶은 것처럼 보이는 청년에게 음식을 주려고 하였던 마을사람들은 배고파 보이는 청년이 이를 사양하는 것을 보고 의아해 했지만 음식을 동물들과 함께 먹는 기이한 모습를 본 마을 사람들은 그가 정상인이 아니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날 마을 사람들의 모임에 우연히 참석하게된 청년은 자신의 이름이 사이 바바라고 하면서 마을 사람들에게 힘든 일이 있으면 자신을 부르라는 말을 전하고 마을사람들을 도와주기 시작합니다.
마을에 살면서 사이 바바가 여러가지의 기적을 일으킨 모습을 목격한 주민들은 사이 바바가 보통의 젊은 청년이 아닌 아닌 성자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고 하며 쉬르디 마을에서 109살이 넘도록 장수한 그가 행한 기적들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물을 기름으로 만드는 기적
마을내의 종교 사원에서 기름 램프에 불을 붙이는 일을 도맡았던 사이 바바는 단 한번도 마을사람들에게 기름을 달라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의하해하여 사이 바바가 램프에 기름을 교체하는 것을 목격한 마을 주민들은 그가 물이 담긴 바가지를 앞에 놓고 기도를 하자 맑은 물이 검은 기름이 되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우물의 물을 가득채운 기적
심한 가뭄에 시달린 쉬르디 마을의 사람들은 우물이 너무 심하게 말라 거의 바닥이 드러나자 사이 바바를 찾아 도와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사이 바바는 우물을 찾아가 기도를 올린뒤 나뭇잎 몇잎을 우물에 던지자 금방 우물에 물이 가득 차 올라왔습니다.
이외 많은 기적을 일으킨 셜디 마을의 사이 바바는 1918년 109살(추정)에 사망을 하였고 그 뒤로부터 그는 마을의 수호신으로 숭배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1900년대초 촬영된 쉬르디 마을의 성자 사이 바바의 모습) 

"황금 시대가 시작되면, 전 세계에 조화가 충만할 것이며 모든 곳에 사랑이 흐를 것이다.
모든 증오심은 사라질 것이다.
세계 곳곳에 혼란, 싸움, 음모,악(惡)이 가득한 현실 속에서,
그대들은 이와 같은 황금시대를 상상조차 할 수 없겠지만, 그러나 결국 변화가 올 것이다.
황금 시대의 도래는 새로운 것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위세를 떨치고 있는 악들이 뿌리채 뽑히는 근본적인 변화들을 수반할 것이다."

"황금 시대는 아직 미래에 위치해 있지만, 인간은 자신을 신(神)에게 향하도록 하고
자신의 삶이 '무한 존재'와 완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이 황금 시대를 스스로 준비할 수 있다.
그러한 준비는 그대들이 자신의 의지를 신에게 양도하고
그를 위해 헌신하며 살아 갈 때 가능한 것이다.
그대들은 그의 도구가 되어야하며,
인류에 대한 봉사로서 그대들의 본연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삶은 변화이며, 변화는 항상 진행되고 있다.
오직 신(神)만이 변화하지 않으며,
는 우주의 근원이자 모든 것이 그의 수중(手中)에 있기 때문이다.
만일 그대들이 신(神)과 완전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그대들은 이 신성한 근원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그 어떤 것도 그대들을 건드릴 수 없을 것이다.
과거, 현재, 미래가 하나가 될 것이며, 이 단일성이 바로 편재하는 신이다. "

"황금시대는 인간이 창조하는 것이지, 신(神)이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
이 불행한 시대에서 지복(至福)의 시대로 하룻 밤새 옮겨 갈 수는 없는 일이지만,
이미 변화는 시작되었으며 씨앗들은 뿌려졌다.
인류는 황금시대가 동트는 시기에 살고 있으며,
자신들의 행위와 사고에 의해서 과도기가 지속되는 기간을 스스로 결정하게 된다."

"아직 씨앗들은 땅 속에 있으며,
신의 가르침이 전 세계로 퍼지고 인류의 정신에 스며들어 감에 따라서 서서히 싹이 틀 것이다.
곧 싹들이 성숙할 것이며, 완전한 진리의 아름다움이 수많은 인간들을 일깨울 것이므로,
세상에 밝은 빛이 비쳐질 것이다.
이 과정은 시간을 필요로 하므로 황금시대는 단계적으로 실현될 것이다."

"그대들은 희망, 사랑, 순수함-가슴과 사고의 순수함- 속에서 살아야하며,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에 대해서 정직하여야 한다.
그대들의 '내재 신성(內在 神性)'이 빛을 발하도록 할 것이며 훌륭한 횃불이 되어서
세상을 비추고 황금시대의 도래를 앞당기도록 하라.
이미 신성을 자각한, 깨달은 영혼에게는 지금이 황금시대이다.
이러한 영혼의 성숙이 황금 시대를 실현시킬 것이다."


*이글은 1985년 영국에서 출간된 '당신과 나를 위한 사이 바바의 메시지 I, II, III 
(Sai Messages for You and Me I, II, III)'* 중에서 발췌



출처 : 파라다이스 테라 (Paradise Terra)
글쓴이 : 파라다이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