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

레이디 가가 : '나는 어둠의 세력 일루미나티에게 내 영혼을 판 것을 후회한다'

황령산산지기 2020. 7. 12. 12:23

모두사랑해

 

출처:

https://twitter.com/WorldTruthTV/status/1276498502122496002?s=19

https://worldtruth.tv/lady-gaga-i-regret-selling-my-soul-to-illuminati-dark-forces/

 

 

 

레이디 가가 : '나는 어둠의 세력 일루미나티에게 내 영혼을 판 것을 후회한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일루미나티의 멤버십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면서 비밀 사회에 가입 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다.

 

고통스러운 섬유 근육통 증후군 (FMS)을 앓고있는 가가는, 그녀의 오래된 질병은 초창기 시절 "어둠의 힘"을 받아들여 자신의 영혼을 "일루미나티"에 줬을 때 자신의 몸에 어둠의 힘이 나타나게 된 결과라고 믿고있다.

 

그녀는 곧 나오게 될 넷플릭스 Gaga : Five Foot Two라는 다큐멘터리에서 솔직하게 밝혔는데, 이 쇼는 사고뭉치 스타들을 조명해 보기위한것 이었지만, 최종 컷은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 대중들에게 모습 드러내기, 비공개 심야 대화, 의료적 처치, 여러차례의 가슴아픈 좌절에 대한 몽타주를 따라가는 형식이 되었다.

 

프로덕션 직원에 따르면, 많은 인터뷰 장면이 “위에서 내린 지시”로 인해 편집실 바닥에 남게 되었다.

 

마지막 편집에서 잘라낸 더 흥미로운 장면들 중 일부의 씬에서 프로덕션 스태프는, 그녀가 경력초기에 사탄 의식으로 자신의 몸에 초대 한 “어둠의 영성”을 없애기 위해 가톨릭 사제를 만나 엑소시즘을 논의하는 것을 회상했다고 밝혔다.

 

2006년 뉴욕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 (Lower East Side)에있는 클럽에서 작은 공연이 있었는데 그 곳에서 가가는 "영혼을 기증" 함으로써 일루미나티 (Illuminati)를 처음 받아드리게 된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가가는 그 경험이 "은유적으로 말하는게 아니라 정말 날것 그대로에 잔인했고 묘사했다.

 

저는 무대에서 공연을 했었고, 좋은 공연이었고, 군중들의 환호에 기분이 고양되어있었습니다

 

저는 밖에 나와 담배를 피우면서 코카인이나 더 할까 생각중이었죠

 

그당시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있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싶었어요. 그냥 기분이 좋아졌으면 했거든요

무엇이든 느끼고 싶었어요.

 

그러던 와 중 한 남자가, 이상하리 만치 젊어보이는 남자가 내게 말을 걸어 왔습니다.

 

그는 벽에 기대어 담배를 피우며 내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딱 적격인거 같은데 당신은 그 것을 원하나요? '

 

나는 "그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가 내게 가까이 다가올 것을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냥 거기 서서 미소를 지으며 물었어요 '모든 것. 성공. 명성. 부. 힘.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원하십니까? '

 

나는 호기심에 가득차서 그를 바라보았어요. 그를 떠나보낼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거기 서서 내가 앞서 공연에서 부른 노래 중 하나를 불렀습니다.

 

'다른 세상같았어요.' 나는 그를 깊은 바다에서 건져올린 흑색 보석인 마냥 그를 쳐다 보았습니다.

 

저는 무릎을 꿇고 누구에게 간청을 올려야 하는거냐고 물었습니다. 그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나는 그 모든 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나는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의 일루미나티 왕자”라고 묘사된 이 남자를 만나기 전에 가가는, 바, 클럽, 밤무대에서 주로 고군분투 하면서 거의 상업적 성공이나 대중적인 인정을받지 못했다. 그리고 그녀는 꿈꿔 왔던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맞았고 그 대가로 하나를 포기해야만 했다. 바로 "그녀의 영혼."

그날 밤 가가는 뉴욕시의 머큐리 라운지 밖에서 왕자와 “거래를 체결했고” 그 즉시 “성공 하는것은 문제도 아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혼을 받친 대가로,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공동 작업자, 프로듀서 및 프로모터가 그녀를 유명하게 만들 음악을 만들 어 주었다. 그들은 무명가수인 가가와 일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을 정도였다.

1년만에 그녀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아티스트 중 한 사람이 되었다.

“그의 약속은 매우 빠르게 이루어졌습니다.”
“처음에 우리가 좋은 팀을 만들었다
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내 그것들이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가가는 몇 년 동안 자신 내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려하는 충돌적과 싸웠고, 다큐멘터리에서도 그녀는 자기 자신과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한 쪽에선 퍼포먼스에 집중하려고 하나 다른 한쪽은 암흑의 힘에 힘겨워하고 있었다. 가가는 수년간 신체 질환, 섬유 근육통, 만성 통증 상태로 고통 받고 있으며, 이것은 그녀가 일루미나티가 통제하는 음반 산업과 "암흑의 왕자"와 맺은 계약에서 벗어나려고 하면서 일어나는 신체적 징후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특별한 힘, 외모, 재능, 부를 잠시 줄 수 있지만… 오래가지 않아요. 이것이 어두운 예술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이 너무 불행한 이유입니다. 아침 별처럼 밝게 깜박인 다음 자살하거나 물질 남용으로 스스로를 파괴합니다.”

"아침 별처럼 밝게 깜빡 거리다가 자살을하거나 물질 남용으로 스스로를 파괴합니다.” 레이디 가가는 최근 심각한 고통이 그녀의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친다는 이류로 조앤 월드 투어 (Joanne World Tour)의 유럽 스케쥴을 재조정한다고 발표했다.

그녀의 공식 Instagram 페이지 에는 십자가를 들기도하는 가가의 사진이 포스팅 되어있다.
그녀는 그 포스팅에
자신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 상태에 대해 항상 정직했고
그 밑바닥으로 가는 길을 수년동안 찾아 헤맸다고 말했다. (
has been “searching for years to get to the bottom of them.”)

“내가 더 강해지고 준비가 되었을 때 좀 더 깊은 부분까지 이야기를 할 것이고 이 사안에 더 강하게 응대 할 겁니다.
그리하여 이 사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지게 할 뿐 만 아니라 나 같은 고통을 겪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연구를
확대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거에요. 달라지게 만들거에요" Gaga는 썼다.

 

인터넷 서칭을 하다가 발견한 기사인데 의미있어 보여 가져왔습니다. 오역이 있다면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