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 그룹의 체험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가?
영혼그룹의 형성은 지구시스템 내에서 이루어진다. 물론 지구시스템 밖에서도 이루어지지만 윤회의 테두리를 벗어나지 못한 상태에서는 큰 의미가 없다고 하겠다. 지구시스템은 이 물질계만을 국한하는 것이 아니다. 물질계, 다차원, 저쪽 세계, 아스트랄계, 멘탈계, 코잘계 등이 다 지구시스템 내에 있다.
지구시스템 밖은 적어도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은 해당이 되지 않는다. 한 사람으로서 체험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신과나눈이야기의 신이라 칭하는 그 존재는 지구시스템 밖에 있다. 밖에서 지속적으로 격려하고 도와주고 있다고 보면 되는 것이다. 채널링의 상당부분의 상위자아들도 지구시스템 밖에 있다. 채널링이라는 도구를 통하여 격려하고 있는 것이다.
다시 영혼 그룹으로 이야기로 돌아가서 영적 세계 차원에서 그룹의 숫자는 약 30명이다. 하지만 그 영혼 그룹의 특성으로 더 큰 수로, 때로는 작은 수로 유지되어진다. 특이한 체험인 경우는 몇백이 될 수도 있고, 몇명이 될 수도 있다.
태어나서 유아기, 초중고, 대학교, 사회생활을 보자면 아무래도 30명은 적어보인다. 하지만 이 정도 숫자가 한 사람 역할을 하고 끝낸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1인 다역역할을 하기도한다. 즉, 초등학교 때는 친구로 역할을 하다가 성인 후에는 자녀로 역할을 할수가 있는 것이다. 때로는 본인이 1인 다역을 하는 경우도 있다. 믿거나 말거나...
그리고 어느 순간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다. 그 순간이 서로에게 필요했기에 그런 역할을 하는데, 모든 것은 내부의 영혼 세계의 계약에 따르고 서로에게 채권채무 관계를 형성시킨다. 보통은 1원이라도 에누리는 없다.
어쨌든 우리가 중요시 여기는 것은 이 현생의 지금이니, 그 관점으로 써보겠다. 이 영혼 그룹의 중심이 있다. 그 중심에는 강한자라기 보다는 채권자, 돈을 주고 계약을 이행시키는 자가 중심이 된다. 그래서 삶의 체험이 이 중심의 선 사람 위주로 돌아간다.
이 중심에 선 사람이 그러한 것을 하는 이유는 그 역할을 해보고 싶은 경우, 미션을 수행해서 클리어 해야하는 경우, 뭔가 배움의 체험을 얻고자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다. 물론 그 세계에 게임과 같은 환상을 이용하여 그것을 경험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인과법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기에 한계가 있다. 미션, 인과법, 배움의 체험을 위해 물질계에 들어올 수 밖에 없다. 이 때 적정 미션 수행을 위해 영혼의 차원에서 역할 분담과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도와줄 영혼 그룹이 필요한데, 이 때 영혼 그룹은 채권채무는 지속적으로 생기나 크게 보면 품앗이라고 보면 될듯하다.
주변에 당신에 걸림으로 기쁨으로 있는 사람은, 또는 삶에서 주요한 역할을 했던 사람은 그 영혼 그룹일 확률이 크다. 특히나 적의 역할, 못된 역할을 하는 사람은 더 가능성이 높다. 전장에서 누구에게 등을 맡길것인가? 가장 믿을만한 사람에게 맡기지 않겠는가? 그래서 오히려 적의 역할을 하는 사람이 영혼 그룹의 일원일 확률이 높다.
영혼 그룹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차이가 있고 분별하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그 방법을 찾아 영혼 그룹이라고 해도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은 그 사람이 영혼 그룹의 한명이나 내일은 아닐 수가 있다. 왜냐하면 임시로 그 영이 머물다가 가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큰 틀에서는 이 생을 떠날 때까지 역할이 바뀌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마음을 고요히, 편안히 한 상태에서...
영혼 그룹, 서로 돕는 존재들, 이 역할, 저 역할, 서로서로가 배울 수 있도록 상생하는 존재, 지금은 악역을 맡는 경우도 있더라도...때로는 부모로, 때로는 자녀로, 때로는 이 모든 것이 내 모습으로, 내가 그토록 싫어하는 사람으로도, 내가 그토록 좋아하는 사람으로도, 이 역할 저 역할을 하면서 돕는 존재... 30명....때로는 더 커질 때도, 더 적어질 때도.... 30명......
위의 굵은 글씨를 눈을 살포시 반쯤 감고 흘리듯이 읽어 내려라. 흘리듯이... 그러면 고요해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이 계속 그 생각에, 마음에 머문다면 그 사람은 영혼 그룹이다. 이 영혼 그룹은 역할이 끝나면 새롭게 다른 영혼이 들어올 수도 있고, 나가기도 한다. 12명 정도는 고정적이고 나머지 18명 자리는 계속적으로 바뀔 수 있다. 먼저 고정적인 12명을 찾아라.
영혼 그룹, 서로 돕는 존재들, 이 역할, 저 역할, 서로서로가 배울 수 있도록 상생하는 존재, 지금은 악역을 맡는 경우도 있더라도...때로는 부모로, 때로는 자녀로, 때로는 이 모든 것이 내 모습으로, 내가 그토록 싫어하는 사람으로도, 내가 그토록 좋아하는 사람으로도, 이 역할 저 역할을 하면서 돕는 존재... 30명....때로는 더 커질 때도, 더 적어질 때도.... 30명......
그 중에서 나와 함께하는 12명... 12명...
이렇게 각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세상을, 주변 사람을 좀 더 건강하게 대할 수 있을까요? 굿럭입니다. _()_
한 가지 더: 지금의 리딩에서는 그렇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흘러가고 끊임없이 변하는 것이기에... 지금의 있는 그대로의 리딩을 적을 뿐입니다. 그러니 충분히 글과 글, 이전 글과 지금의 글은 모순이 발생될 수 있음을 아시고 보아주시고... 아울러 여러 가설 중에 이런 가설도, 이런 주장도 있을 수 있다는 정도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 깊은 고요
참고 ; 다른 글
질문: 그룹 영혼이라는 것에 대해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스리 친모이: 학교에서 한 교실에 한 선생님 밑에서 아마도 40여명의 학생들이 같은 과목을 공부합니다. 비슷하게, 영적 세상에서 창조의 시작이래로 어떤 영혼들은 같이 움직이기를 원하고 같이 진보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4명의 주자가 필요로 하는 릴레이 경주와 비슷합니다. 어떤 영혼이 인간의 몸으로 환생하면서 인간 성향들로 입혀지고 다른 영혼들과 섞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내적 세상에서나 외적 세상에서 영혼은 그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합니다. 어떤 영혼들은 오직 빛만을 원합니다. 그들은 힘이라던가 기쁨이라든가 평화라든가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오직 빛, 빛, 빛 만을 원합니다. 만약 한 영혼이 빛을 원한다면 자연스럽게 그 영혼은 오직 빛만을 원하는 다른 영혼에게 끌리게 되고 매력을 느끼게 되어 있습니다. 그룹 영혼들은 빛 혹은 힘 혹은 평화 혹은 다른 압도하는 신성한 품성들에 스스로를 화합합니다. 만약 빛이 어떤 특정한 그룹 영혼들에게 연결되어 있다면 그들은 힘보다는 더 많은 빛을 가질 것입니다. 만약 그룹 영혼들이 힘과 화합한다면 그들은 더 많은 힘을 가지게 되고 빛은 덜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런 영혼들은 그들 사이에 자연적인 골든 연결 링크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죽음이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윤회의 비밀 -지나서미나라 에드가 케이시의 리딩 이야기 (0) | 2017.11.12 |
---|---|
[스크랩] 고통없이 죽을 수 있는 약 (?) (0) | 2017.10.29 |
[스크랩] 삶 뒤에 또 삶(2) (0) | 2017.10.03 |
[스크랩] 삶 뒤에 또 삶(1) (0) | 2017.10.03 |
[스크랩] 죽음 1초전에 경험하게 되는 것들 미스테리 (0) | 2017.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