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스크랩] 미치도록 보고 싶다

황령산산지기 2015. 2. 25. 14:08



미치도록 보고 싶다 천년사랑 박노신 미치도록 보고 싶다 미치도록 너를 보고 싶어 살아가며 모든 것에 만족할 수가 없는 것인데 누구나 아쉬움 속에 돌아보며 생각하는 그건 나 아닌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생각을 바꾸지요 처음에는 모르게 시작 먼지와 같이 대수롭지 않게 감정의 골이 생겨나면 띄엄띄엄하다 서서히 멀어져 작은 욕심으로 인해서 헛된 자존심에 너를 잃었어 돌아설 수 없이 멀어져 그래도 미치도록 보고 싶어 생각을 정리해서 너를 기억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마음으로 기억하는 너 미치도록 그립고 보고 싶다



 

미치도록 보고 싶다


          천년사랑 박노신

 

미치도록 보고 싶다
미치도록 너를 보고 싶어
살아가며 모든 것에
만족할 수가 없는 것인데

 

누구나 아쉬움 속에
돌아보며 생각하는 그건
나 아닌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생각을 바꾸지요

 


처음에는 모르게 시작
먼지와 같이 대수롭지 않게
감정의 골이 생겨나면
띄엄띄엄하다 서서히 멀어져

 


작은 욕심으로 인해서
헛된 자존심에 너를 잃었어
돌아설 수 없이 멀어져
그래도 미치도록 보고 싶어

 


생각을 정리해서 너를
기억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마음으로 기억하는 너
미치도록 그립고 보고 싶다

출처 : 열 린 바 다
글쓴이 : 천년사랑 박노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