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달송

영의 네 가지 진실 - 토봐야스

황령산산지기 2020. 5. 10. 07:08
  
파라다이스
     

영의 네 가지 진실 - 토봐야스

이제 오늘의 가르침들을, 오늘의 논의들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수비학(數秘學, numerology)으로 보면 오늘이 4일이라는 것과 그리고 이 모임이

제 4차 '크라이언 한 여름 빛의 회의'라는 사실은 적절한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오늘 4개의 진실들, 근본 토대가 되는 4가지 사항을 얘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이 시기에 여러분의 삶 속에서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생각해보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이러한 진실들이 여러분이 치유와 가르침 속에서 함께 일하고 있고 또한 일해가게 될 사람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는, '영(Spirit)은 결과(Outcome)를 알지 못한다.'

우리가 채널링에서 말한 것처럼, 인류들은, 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결과를 알고 있다고 믿어 왔습니다. 신은 단지 여러분과 그 내용을 나누고 싶어하지 않을 뿐이라고 말이지요! (웃음) 이것은 인간들이 갖고 있는 진짜 장애물 중의 하나입니다.


이 잘못된 믿음이 여러분의 깊은 의식으로부터 풀려 놓아질 때, 새로운 지구 에너지 안에서 많은 발전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벗들이여,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영은 그 결과를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영계와 존재하는 모든 것들의 바깥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아마 다소 두려할 지도 모르는데,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계신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지구에서 살아가는 모든 인간들 각각은, 창조하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두렵게 들리시나요? 여러분은 시간상의 모든 새로운 순간을 창조해내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이 맞이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 모든 선택은 새로운 뭔가를 창조해냅니다. 그러하기에 영은 결과를 알고 있지 않습니다.

두 번째 진실: '영은 일정(아젠다 agenda 꿍꿍이)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짐작하기를, 신은, 마치 아버지나 어머니의 존재처럼, 여러분이 제대로 된 일을 하기를 원하고, 제대로 된 학교에 가기를 원하고, 제대로 된 친구들이나 직장을 갖기를 바란다고 생각합니다. 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웃음) 여러분의 생물학적 부모들은 상관할 것입니다! 그러나 신과 영과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뒷 궁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왜 여러분 자신을 그리도 가혹하게 판단judge하십니까? 미리 정해놓은, 그래서 그것을 따라야만 하는 일정 같은 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체험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은 체험에 관한 것이지요.(Your journey is about experience.) 그리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과 여러분이 겪는 모든 것은 창조 계 전체에게 중요한 피이드백을 주게 되지요.


그렇다고 해도,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일정 같은 것은 없지요.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존재 내부로부터 그러한 믿음 체계를 내보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도전적이며 어려운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항상 옳은 길과 그른 길이 있다고 짐작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어떻게 해서든 어두움 속에서 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이지요.

잠시 그 판단하는 의식의 스위치를 꺼버리고, 신은 판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세요. 신의 관점에서 보면, 오직 사랑만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이 살아오면서 생각하고 느끼고 말하고 행한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신은 판단하거나 심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어떤 모습도 거부되지 않습니다.


신의 눈에는 오직 사랑과 이해만이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테스트 받고 있는 중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단 한 순간도 시험받은 적이 없답니다. 테스트 같은 것들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일정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존재합니다.

우리는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여기에 참석하고 있거나 이 글을 읽는 아주 노숙한 빛의 일꾼들인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이 개념을 놓아버릴 것을 간청합니다. "일정이 있어야만 한다."는 생각을 놓아 버리세요.


그렇게 하시면, 여러분은 여러분 내면에 담아 나르고 있는 짐들의 많은 것을 놓아버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이들의 치유 과정 속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게 될 때, 비록 그들이 저항할 것이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우세요. "일정은 없다.There is no agenda."는 것을 그들이 이해하는 것을 도우세요. 옳거나 그른 것은 없습니다. 확실히 그들은 자신의 경험과 지성 속에서 여러분에게 저항하고 논쟁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것을 동원해서 자신들의 이원성을 방어할 것입니다. 선과 악은 반드시 존재해야만 한다고 그들은 기를 쓰며 말할 것입니다. 그럴지라도 그들에게 "일정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 스스로가 이해할 수 있도록 그들이 "신적인 의식의 자리a place of God-consciousness"에 서 보기를 요청하십시오.

세 번째 진실은, '영과 여러분의 보호령들과 천사들은, 이것을 여러분을 대신해서 해줄 수 없다.'

설사 우리가 그러고 싶어도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말했듯이, 여러분은 영적인 물리학을 벗어나 살고 있으며,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을 벗어나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분을 대신해서 그것을 해 줄 수가 없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서 상황이 잘 돌아갈 때 우리들에게 감사하곤 했지요. 그건 우리들이 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상황들을 스스로 창조한 것이었지요.

지구에 설치된 바로 그 베일과 베일의 특성으로 인하여 우리는 여러분의 일에 개입하기 위하여 들어올 수 없습니다. 설령 우리가 그렇게 하기를 바라고 있더라도,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답니다. 여러분의 의식 주위에는 그 의식을 둘러싸고 있는 전자기적 담요가 있는데, 이 담요는 우리가 여러분에게 끼어드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람들에게 얘기하면, 처음에는 그들에게 있어 다소 충격과 놀라움으로 다가서는 것 같더군요. 그들은 우리들을 그들을 대신해서 그들의 일들을 해주는 그들의 가이드들과 천사들로 생각하고 있었으니까요.


그러나 그것은 진실이 아니지요. 이러한 얘기를 듣는 초기에는 또한 뭔가 텅비고 외롭다는 느낌, 고립감을 느끼기도 하지요. 하지만 여러분이 모든 힘이 이미 여러분 안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깨달아 갈수록, 바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상황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밤중에 기도하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의 모든 기도들을 듣고 있지요. 그렇지만 이제는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이 여러분을 대신해 일할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해가고 그들에게 가르치게 될 때, 그들도 역시 "여러분 자신이 그것을 하고 있다. 바로 여러분 자신이 창조해내는 존재들이다."라는 개념에 저항할 것입니다.


 인간들 속에는 외적인 자기보다 더 높은 힘을 가진 누군가가 전체의 게임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다고 믿으면서, 자신들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자신을 대신해 뭔가를 해주기를 의지하고 기대고 싶어 하는 어떤 성향이 있습니다. 물론 더 강력한 힘이 존재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외적인 누군가가 아닌 여러분 안에 존재합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부디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영은, 신은, 심지어 여러분의 천사들조차도, 여러분을 대신해 그것을 할 수 없다는 진실을 말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권능을 부여하세요. 여러분의 창조물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지금 여러분 존재 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신성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네 번째 진실은, '더 이상 계약(contracts)은 없다.'

여러분은 늙도록 속박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카르마에 얽매이지 않았습니다. 잔여물이 있을 뿐입니다. 다시금 돌아와 여러분을 덮치는 것은, 한물간 기억보조 도구들(old reminders)입니다. 그러나 벗들이여, 여러분은 새로운 카르마를 창조해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각자를 위한 삶의 책(the book of life)은 이제 다 쓰여 졌습니다. 여러분은 마지막 장(Chapter)을 썼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새 책을 열고 깨끗한 빈칸들을 봅니다. 새 칸을 메우기 위해 여러분이 따라야하는 영적인 지시 사항 같은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하는 자들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얽매이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때때로 그 기억이 되살려지게 될 뿐이지요. (웃음)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의 책의 마지막 장에서 마지막 말들을 써내려 갈 때,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커다란 슬픔과 상실감, 목적의 빈곤함 등을 느꼈던 것을 압니다. 그것은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기에 와서 하기로 했던 일들을 끝냈지만 거기에는 하나의 조건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은 만일 여러분이 정해진 시간(record time)에 그 책을 마칠 수 있으면, 여러분은 새로운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지금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 책에는 가이드라인도 여백선도 미리 정해진 쪽 번호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써나가면서 창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에서 하고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 과거 생의 에너지의 많은 흔적은 가이아에 담겨져 머물러 왔었는데, 지금은 이 모든 흔적을 풀어놓을 때인 것입니다. 오, 여러분의 과거의 삶들, 오늘 여러분 곁에 서 있는 그 삶들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우리가 오늘 일찍이 '그 삶들은 여러분이 해온 일에 감사하고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가 바로 이것이지요. 실상 여러분의 작업으로 인하여 그 과거 삶들(실체들)이 풀려 놓아져 다시 완전한 생명의 흐름 속으로 합류해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에너지가 여러분 존재에게 되돌아오게 될 때, 이 지구 위에서 살아왔던 과거의 삶(실체)들의 각각이 이제 지구로부터 자유롭게 풀려나 귀향하게 된다는 것이죠.


그리스도 에너지가 여러분에게서 싹터 나오게 되면, 이것은 또한 지구가 이제껏 무겁게 담아 운반해왔던 어마어마한 짐들로부터,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실체들)의 흔적인 모든 에너지 적 짐들로부터 해방되는 것입니다. 나의 벗들이여,


여러분은 때때로 외롭고 텅 빈 듯이 느끼는데 그 이유를 궁금해 합니다. 그것은 과거에는 여러분 자신의 과거 생애들과 그 생애들의 카르마의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었는데, 이제 그것이 풀어놓아져 여러분을 떠나가고 있기 때문이지요.

진실로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은 풀려 놓아지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는 지구로부터 풀려 놓아지고 있지요. 그것은 여러분을 통해서 여러분을 지나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는 이 시기에 한 가지 중요한 일을 위해서 지구 위에 있는 여러분을 떠나고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신성을 불러오는 일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곳 지구에 와서 하기로 한 진짜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 과거의 카르마로부터 풀려 놓아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계속 해오시고 있는 "허용과 풀어 놓아버림allowing and releasing"이라는 이 엄청난 시기를 통과해나가면서, 여러분의 몸과 감정들은 이상하고 기묘한 감각들과 느낌들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최근에 이러한 것들을 경험해가고 있는데,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신성을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로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성을 여러분의 존재 속으로 수용하기 위한 준비이지요. 마치 모든 것이 중립적으로 느껴지는 시기를 겪습니다.


여러분이 마치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린 듯한, 침착한 느낌을 느끼는 시간들이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 및 과거의 여러분과 단절되었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영으로부터도, 다른 인간들로부터도, 그리고 여러분 자신으로부터도 단절되었다고 느낄 수도 있는 시간들이죠.


이 기간 동안, 이러한 느낌들 등에 대해 초조해하거나 고민하지 마세요. 그러한 것들에 반항하거나 반작용하지 마세요. 단순히 사랑의 공간 안에 존재하세요. 단지 허용의 공간 안에 머무르세요. 이것은 과정의 한 부분일 뿐이랍니다.

여러분은 현재 우리가 소위 "새로운 지구의 에너지the energy of the New Earth"라고 부르는, 완전히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움직여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기 위해서 많고도 많은 것들을 겪어왔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체험들과 느낌들을 겪어가고 있는 다른 동료 빛 일꾼들과 대화를 해볼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 놀랍지 않나요? 아마도 표현들은 달리 할지 몰라도, 그들 역시 여러분이 겪는 감정들과 느낌들과 감각들과 동일한 유형의 것들을 겪어가고 있지요. 여러분 모두는 함께 걷는 길, 가족의 길, 샴브라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