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달송

창조주가 여러분에게 보내는 눈물의 편지

황령산산지기 2019. 11. 3. 12:36

바람의꽃      



네바돈 우주 창조자, 그리스도 미카엘님이 보내는 구원의 메시지 입니다.


영상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최후의 심판이 곧 있을 것이고, 빛과 어둠으로 갈라지며, 새로운 세상이 열리리라.









우주는 이러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우주 중심에는 파라다이스가 있고, 하보나라는 중앙우주가 있으며 그 외곽을 7개의 초우주가 회전하고 있습니다.

1개의 초우주는 10만개의 지역우주로 구성되어 있으니 모두 70만개의 지역우주가 있습니다.
지역우주의 군주를 미카엘이라고 하여, 70만명의 미카엘이 있습니다. 네바돈 우주의 군주는 611,121번째 아들입니다. 

한 지역우주는 1,000만개의 지적생명체가 사는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는 데 네바돈의 우주는 385만개의 행성이 있어 앞으로 지적생명체가 사는 행성이 더 늘어날 것입니다.




( 중심우주 파라다이스를 회전하는 7개의 초우주 모습 )





한 지역우주는 100개의 별자리가 있고, 1개의 별자리는 다시 100개의 체계우주로 되어있습니다.
우리 지구별이 속한 체계우주를 사타니아 체계라고 하고 있고, 체계의 군주 혹은 로고스로 한 때 루시퍼가 맡았는 데 그는 타락하였고 사탄은 그의 궤변가였습니다. 지금은 다른 체계군주가 맡고 있으며 러너퍼지라는 분이십니다.



( 사타니아 체계의 수도 에루셈의 이해단편도 )




각 체계에는 중심태양이 있는 데 그게 알시온 태양계이며, 지금 보이는 태양계는 8번째의 태양입니다. 





아름다운 지구별에도 행성의 수반, 즉 로고스가 있는 데 2500년전 곳다마 붓다의 생애를 살았던 마르테우찌님이십니다.
그 분이 지구의 상승의 흐름에 맞춰 준 메시지가 신과나눈 이야기 씨리즈 입니다.





5차원으로 상승하는 지구별은 그림처럼 분리됩니다. 
물질지구와 영혼의 지구로요!
빛과 어둠으로 나뉘어지는 데 이를 최후의 심판이라고 말합니다.



5차원의 빛의 지구는 3차원의 물질지구와 맞물려 있으나 정해진 기간에 분리를 하게 됩니다.
영상에서는 7년 남았다고 말하고 있는 데 2024년이니 약 4년 남았네요. 그런데 그 전에 어마무시한 재앙이 오기에 실제로 남은 기간은 별로 없습니다.




이러한 지구의 미래를 미리 내다보고 들어놓은 보험이 있었습니다. 144,000명의 빛의 일꾼그룹이며 그들은 1940년대부터 자신의 고유한 역활을 가지고 육화하였습니다. 이들은 50년대 60년대 70년대 80년대 전세계의 여러 분야별로 육화하였지만 지구별의 심한 왜곡장으로 일부는 변질되었고 대다수는 아직 깨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주 소수가 깨어나 활동하고 있지만 무시하거나 강건너 불구경하듯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빛의 일꾼 그룹으로 육화를 했다고 생각이 들면 먼저 자각하고 주변의 사람들을 깨워야 할것입니다. 

이 영상의 글이 각자의 영혼의 여정에 빛이 되길 바랍니다.




치유와 명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천상의 소식을 전달하는 이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