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大氣:Air)도 조정(control)을 통해서, 바다(sea)도 조정(control)을 통해서, 지저(地底:underground)도 조정을 통해서 나노 튜브(nano-tube)와 연결시켰단다. 인간계(Human plane)를 제외한 모든 생물계들이 연결되어 에너지(energy)를 공급(supply)받고 있단다. 이제 인류들의 준비만이 남아 있으며, 너희들을 깨우기 위한 작전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조만간 인류들도 통신망(communications network)에 연결될 것이란다. 준비된 역할자들과 깨어난 이들은 망(net)에 연결되어 소통하고 있고, 에너지(energy)를 받고 있단다. 지금까지 해왔던 음식물 섭취(food intake)를 점차 줄이면서 우주에서 들어오는 에너지(energy)를 섭취(intake)해야 하는데, 피부(skin)를 통하여 받아들이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어머니의 자궁(womb of mother)속에 있었을 때 탯줄(umbilical cord)을 통한 영양공급 이외에 피부(skin)를 통한 에너지공급을 하였다는 것을 기억(memory)하지 못할 것이란다. 과거에 너희들이 알고 있었던 피부호흡(skin breath)을 통하여서 대기(air)를 통해 들어오는 에너지(energy)를 받아들일 것이고, 허파호흡(lungs breath)을 통해서도 에너지(energy)를 공급받을 것이란다. 이 에너지(energy)는 빛의 입자(particles of light)이며, 육각형(hexagon)의 형태를 한 전자기 입자(electromagnetic particles)라 하는 것이란다. 입자들은 분리되어 있지 않으며, 벌집모양(beehive shape)으로 생긴 탄소 나노 튜브(CNT: carbon Nano-tube) 형태(form)를 하고 있단다.
너희들의 혼 체(soul body)는 이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친숙하고 친밀한 것이기에 그런 것이란다. 단지 물질체(material body)가 오랫동안 단절(斷絶:extinction)되어 있었기에 회복하는 과정이 개체별(個體別)로 걸리는 시간이 모두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단다. 특히 물질체와 혼체를 조정(control)하는 혼 의식(soul consciousness)이 얼마나 정상적으로 깨어나느냐가 관건(關鍵:key point)이라 할 수 있는데, 이때에 너희들의 수고와 노력이 빛을 발하게 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지(will)가 영적 세상(spiritual plane)에 있는지, 아니면 물질 세상(material plane)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바로미터(barometer)가 지금의 때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전자기 음파(EMP: Electromagnetic pulse)를 통하여서 ‘초전도체(超傳導體:superconductor)’로서 거듭 태어날 것이란다. ‘전도체(傳導體:conductor)’로도 만족할 수 있겠지만 ‘초전도체(superconductor)’가 되어야 그리스도 의식(Christos consciousness)인 신성(神性:divinity)을 올바르게 깨울 수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그 동안 절연체(絶緣體:insulator)로 있었기 때문에 엔진(engine)자체가 완전히 굳어버려서 에너지가 공급되어도 쉽사리 작동되지 않기 때문이란다. 기계(Machine)는 주기적으로 기름(oil)을 치고 닦아주어야 나중에 작동(run)할 때에 문제가 없는 것처럼, 너희들도 그 동안 꾸준한 관리가 필요했던 것이란다. 그러나 한 번도 관리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버려져 있었기에 에너지(energy)가 공급된다 해서 바로 작동(run)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는 것이구나.
먼지(Dust)를 털어내고, 기름(oil)을 치며, 닦아내어야 하는 절차가 필요한 것인데, 너희들의 마음(mind)이 잔득 녹슨 부품처럼 그렇게 되어 버렸다는 것이란다. 이것은 너희들 스스로들이 해 주어야 하는 것이지 우리들이 해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란다. 이것을 착각하여 하늘만 바라보고 있는 일부인류들을 보면 갑갑하다는 것이란다. 에너지(Energy)는 우리들이 제공하여 주지만 에너지(energy)를 통해 기계(machine)가 잘 작동(run)되도록 하는 것은 너희들의 몫이라 하는 것이란다. 다만 너희들의 지금까지의 과정들을 알고 있기에 너희들 격언대로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는 것을 우리가 실행하는 것이란다.
전자기 음파(EMP)는 강한 파동(wave)을 가지고 있어서 붙어있던 녹들(rusts)과 먼지들(dusts)을 강하게 제거(removed)하게 되는데, 이때에 고통(pain)이 매우 크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마음(mind)에 달라 붙어있는 녹들과 먼지들(rusts and dusts)인 에고(ego)는 잘 떨어지지도 않고 끈끈하게 달라붙어서 마음의 벽(wall of mind)을 할퀴고 상처 낼 것이란다. 병이 낫기 위한 과정의 아픔을 잘 견뎌내어야 완치(完治:perfect cure)되는 것처럼, 마음(mind)을 정화(淨化:cleanup)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아픔과 고통(pain)을 잘 견디고 넘겨야 에너지(energy)를 잘 받아들일 수 있는 새로운 엔진(new engine)으로 태어나게 되는 것이란다.
이 과정(course)은 너희들 스스로들이 해야 한다는 것이고, 선택하는 것도 너희들의 자유의지(free will)에 따라 달려있다고 하는 것인데, 이 고난의 길(path of tribulation)을 선택하는 이들이 매우적다고 하는 것이란다. 대다수의 인류들은 고통(pain)을 극복해 나갈 용기들(courages)이 부족하여 포기하고 떠날 것이기 때문이란다. 이 길(path)에는 보이는 물질세계의 어떠한 영광(honor)도 없기 때문이며, 오히려 비난(非難:blame)과 핍박(pressure)만이 있다는 사실이 저들을 떠나게 하는 요인들(factors)이 된다는 사실이란다.
하늘의 영광(榮光:Glory of heaven)은 고난의 길(path of tribulation)을 승리(victory)로 통과한 이들이 받을 것이며, 보이지 않는 영적 세계(spiritual plane)를 자신의 생명(life)보다도 더 사랑(charity)한 이들이 받을 것이란다. 그런 이들을 우리의 자녀로서 받아들여서 천국잔치(heaven party)에 함께할 것이란다.
'죽음이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나도 죽을 때 만세 부르고 죽을 수 있을까? (0) | 2016.12.18 |
---|---|
[스크랩] 죽움에 대하여 ~~ (0) | 2016.12.17 |
[스크랩] 진정한 죽음의 의미 MCEMC / 아타르 - Chapter 27.탄소 나노튜브(CNT: Carbon Nanotube) -(4) (0) | 2016.12.11 |
[스크랩] 진정한 죽음의 의미 MCEMC / 아타르 - Chapter 27.탄소 나노튜브(CNT: Carbon Nanotube) -(3) (0) | 2016.12.11 |
[스크랩] 진정한 죽음의 의미 MCEMC / 아타르 - Chapter 27.탄소 나노튜브(CNT: Carbon Nanotube) -(2) (0) | 2016.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