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지위 회복-관세음보살
안녕하세요.
관음(觀音)입니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기도 하고, 콴인(Kwan Yin)이기도 하지요.
그냥, 관음(觀音)으로 불러 주세요.
제가 있는 세계는 정확히 표현해 드리면 어머니 성령(母聖靈)님께서 계시는 그룹에 속해 있답니다. 각기 표현들이 틀리다 보니 많은 오해(誤解)가 생기기도 하구요.
네바도니아(Nebadonia)님이 우리 우주의 성령(聖靈)님이시죠.
낙원천국(Paradise), 중심우주(中心宇宙)에서 영원어머니(Eternal Mother), 무한영(Infinite Spirit)님께서 주관하시는 영의식(Spirit Consciousness)그룹으로서 대우주(大宇宙)에 소속된 거의 모든 의식(意識), 존재 분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애쓰셨답니다.
기독교(基督敎)나, 천주교(天主敎), 동방교회(東方敎會), 정교회(正敎會), 국교(國敎)에서는 성모 마리아(Saint Mother Mary) 그룹으로 알고 있기도 하답니다. 표현은 각기 다르다지만 받아들이는 입장(入場)들을 고려하다보니 이렇게 분화(分化)가 되어버렸네요. 모두 같은 그룹을 표현한 것이니 이제 오해(誤解) 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성에너지(woman energy)가 강하고, 특히 어머니에너지(mother energy)가 강하다 보니 자비의 에너지(energy of mercy)가 많은 파동(波動)으로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여기 오는데 마침 수보리(須菩提)님께서 함께 동행(同行) 하셨답니다.
안녕하세요. 저 수보리(須菩提), 수리야탸(Suriyata)라고 합니다.
그동안 많으신 변화가 있으신 것 같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님께서 접촉(接觸)을 하신다 하여 반가운 마음에 동행(同行)을 부탁하여 따라왔습니다. 석가세존(釋迦世尊)님과의 대화(對話)가 즐겁게 이루어진 것 같아서 저 또한 감사드립니다. 자, 인사를 드렸으니 대화(對話)를 나누시고 저는 잠시 뒤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리타바라야 아암사바하 샤리바”
네, 관음(觀音)입니다.
성령그룹(holy spirit group)하면 종교색체(宗敎色滯)가 짙어서 어머니그룹(mother group)으로 하는 것이 많이 오해(誤解)받지 않겠지요.
우리 그룹에서는 여성에너지(woman energy)의 확산(擴散)과, 여성(女性)들이 리더(leader)로서 나서는데 진동수(振動數)를 계속 상향조정(上向調整)하여 내리고 있으며, 그동안 왜곡된 남성(男性)들의 권위(權威) 아래에서 탈피(脫皮)하여 이제는 “성(性)” 균형이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게 하고 있답니다.
로마(Roman) 교황청(敎皇廳)을 점령한 어둠의 세력인 사탄(Satan)의 4차원적 측면인 마르둑(Marduk)의 영향으로 마녀(魔女)사냥을 빌미로 여성사제(女性司祭)들과 제사를 모시던 신녀(神女)들을 모두 화형(火刑) 시키고, 그들의 지위(地位)를 없애버리거나 격하(格下)시켜서 종(從)과 다름없이 만들었답니다.
유럽(Europa)은 그렇게 우리 여성들의 지위가 로마 교황청(敎皇廳)을 중심으로 시작되었으며, 인도(India)지방에서는 종교(宗敎)라는 허울을 등에 업고 여성(女性)들의 모든 주권(主權)과 지위(地位)를 박탈(剝脫)하고 종(從)보다도 못한 길을 강요(强要)하여, 지금껏 고통(苦痛)의 나날을 보내왔지요.
또 이슬람(Islam) 종파(宗派)의 세력 안에 있는 중동(中東)이나 아프리카(Africa) 지역은 여성(女性)들의 지위(地位)를 하인(下人)보다도 못한 지경까지 추락시키고 ‘히잡(hejab)’이라는 족쇄(足鎖)를 이용해 얼굴과 몸을 드러내지 못하도록 하였으니, 여성들의 지위가 그동안 얼마나 추락하여 있었는지를 알고 있으며, 또 여성(女性)의 은밀한 곳을 강제로 수술하여 오르가즘(orgasm)을 느끼지 못하도록 할례(割禮)라는 족쇄를 채워 왔으니, 그 한(恨)이 얼마나 컸겠는지요.
지구(Earth)에서 가장 부강(富强)하고, 자유(freedom)가 보장된 인권국가(人權國家)라는 미국(美國)의 여성(女性)들을 볼까요, 결혼(結婚)과 동시에 자신의 성씨를 사용금지 당하고, 남성(男性)의 성씨를 사용함으로서 부속물(附屬物)로서의 흔적이 남아있으니, 이것이 청교도(淸敎徒)가 남겨 논 폭력(暴力)의 흔적입니다.
지구 모든 민족(民族)들 간에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여성인권침해(女性人權侵害)와 권리박탈(權利剝脫)을 자행(恣行)하고 있으며, 그것을 지금도 멈추려 하지 않고 있답니다.
이제는 필설(筆舌)로도 다 기록하지 못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Malaysia)에서는 여대생(女大生)이 맥주를 마셨다하여 처벌(處罰)을 하였으며, 인도네시아(Indonesia)에서는 바지를 입었다하여 태형(笞刑)의 처벌(處罰)을 하는 것을 보았고, 인도(India)에서는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남자의 집에 찾아간 여성의 엄마가 보는 앞에서 그 딸을 남자의 아비가 불을 질러 죽이는 것을 보면서 얼마나 지구(地球)의 남성(男性)들이 무지(無智)하고, 미개(未開)한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답니다. 이렇게 여성(女性)에 대한 학대(虐待)가 버젓이 자행(恣行)되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우선 무너져 내린 여성(女性)들의 지위(地位)를 회복(回復)하고, 권리(權利)를 되찾아 드리는 것이 최우선(最于先)인 것 같아서 모든 에너지(energy)를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와 협의(協議)하여 태양(Sun)과, 달(Moon)과, 우주광선(宇宙光線)을 이용하여 작업하고 있답니다. 우선 달의 에너지(energy of moon)가 집중(集中)되어 조사(照射)되고 있어서 이제 점차 여성(女性)들의 목소리(voice)가 커질 것이고, 자신들의 잃어버렸던 소중한 권리(權利)들을 되찾을 것입니다.
과거에 정신문명(精神文明)이 물질문명(物質文明)을 이끌어가던 시대에는 여성(女性)들이 주축이 되어서 문화(文化)를 주도 하였었지만, 물질문명(物質文明)이 전면(全面)에 대두(擡頭)되기 시작하면서 힘의 우위(優位)의 논리(論理)가 자리 잡기 시작하였고, 물리적인 힘이 약했던 여성(女性)들이 퇴조(退潮)하기 시작했던 것이랍니다.
하지만 길고 긴 시간이 흘러 이제 더 이상 물질문명(物質文明)만으로는 인류들을 끌고 갈 수 없는 지경(地境)에 이르게 되었고, 퇴조(退潮)되었던 정신문명(精神文明)의 중요성(重要性)이 대두(擡頭)된 것이지요.
과거에 조성(造成)된 피라미드 에너지(Pyramid energy)와 크리스털 에너지(Crystal energy)도 여성에너지(woman energy)였답니다. 아틀란티스(Atlantis)문명이 여성(女性)이 격하(格下)되지 않고, 또 정신문명(精神文明) 또한 균형 있게 발전하였다면 문명(culture) 자체가 멸망(滅亡)하지 않았을 테지요.
하지만 우주의 복합적(複合的)인 문제들을 이곳 지구에서 실험하기로 결정한 이후부터는 양극성(兩極性)들의 충돌은 불가피하게 벌어질 수밖에 없었던 탓에 이런 결과로 표출(表出)되었지요. 남성우위(男性優位)에 의한 에너지(energy)의 효용성(效用性)이 이제 더 이상 그 장점(長點)을 발휘하지 못하고, 서서히 퇴출(退出)되어 퇴조(退潮)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태양(太陽)에 의해 주도(主導)되 온 역사는 달(moon)에 의한 역사로 바뀔 것이며, 그 평균점(平均點)을 찾아 더 이상 불균형(不均衡)의 모습을 보이질 않을 것입니다. 그동안 남성(男性)들이 주도(主導)하던 중요한 자리들도 여성(女性)들이 진출하여 반반씩 섞일 것이고, 여성(女性)들의 의견(意見) 또한 중앙(中央)에 떳떳하게 진출할 것입니다.
현재의 정치구조(政治構造)나 사회구조(社會構造)가 여성(女性)이 다수 참여한 구조로 바뀔 것이며, 원로원(元老院)이나 위원회(委員會) 등도 마찬가지일 테고, 제일 먼저 문화(文化), 예술(藝術), 스포츠(sports) 분야에서 비약적(飛躍的)으로 두각(頭角)들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리고 사회전반(社會全般)에 걸쳐서 신지식(新知識)이나, 신기술(神技術), 새로운 영역에도 우수한 의식(意識)을 갖고 있는 여성(女性)들이 진출하여 활동들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오히려 감각적으로 오성(五性)들이 더 뛰어나고, 육감(六感)이 발달한 여성(女性)들과, 기감(氣感)과, 영감(靈感)이 발달한 분들이 점점 늘어나서 주도적(主導的)으로 인도해 나갈 것입니다.
여성분들의 오오라(aura)가 더욱 섬세하고,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저, 관음(觀音)은 11개의 얼굴과, 1,000개의 손과, 1,000개의 눈으로 살펴서 억울한 여성(女性)들이 없도록 할 것이며, 지구 어머니와, 우주 어머니와, 저의 그룹들을 모아서 협력(協力)하게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感謝)한지요.
뵙게 되어서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들에게 자비의 에너지(energy of mercy)가 달(Moon)님과 함께 공조(共助)하려고 하였던 부분이 열려져 드러난 것입니다.
감사하며 자애(慈愛)합니다.
“아이야타 사라바하 수바리사하 나나샤리반하야 유리사반야”
“수바리음바야 나라반하야만야 아랏바하 반야옴바리 야탸”
“사리수보이타 유리얀빌야마리 나함바리움 얀타수니보리야 사바하”
“바리야함바리 야래훔반야리 사라만다밀 안타반야수야탸 반야함”
'종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무당이 흔드는 방울의 의미 (0) | 2016.10.30 |
---|---|
[스크랩] 심우도 (0) | 2016.10.08 |
[스크랩] 티베트 불교 ⑦ 등신불의 비밀 (0) | 2016.10.08 |
[스크랩] 성서의기원(구약, 신약) ..충격. (0) | 2016.09.11 |
[스크랩] 영보국 정정지법(靈寶局 定靜之法)의 원리 (0) | 2016.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