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책!책!

[스크랩] 우주(宇宙)의 모든 형상(形相) 은?

황령산산지기 2016. 3. 31. 13:12

우주(宇宙)의 모든 형상(形相) 은?

 

우주 에 있는 모든 형상과.

무(無)의  형상(形.相) 은

서로 조화 를  이루면서

존재 하기도 하고

조화가 이루워 지지 않으면

없어 지거나 사라저 간다.

수도없이 많은 생명체는

물(水) 이 원인이 되어

결과로 탄생 했다면

물에 의하여 살지 않으면

이세상 에 존재 할수 없는 것이다.

 

사람을 만물(萬物)  의

영장(迎長) 이라고 ...

하는것은

과연 무엇을 말하는 것일 까.. ?.

 

사람의 모습으로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몸의 세포가

60조-120조 까지의 세포로

각자의 원(原)에 의하여

이세상에 온것이다.

 

나는 누구인가..   ?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

나는 어디로 가야만 하는걸까..   ?

나의 최종 목표는 무엇인가..   ?

 

라 는 ... ... ...

질문을 묻고 또 물어야 한다.

질문의 의문을 풀게 되면

인생(人 生) 공부의 맛을

조금씩 알아가게 됨으로서.

 

삶.을 살아 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사람(四/覽) 들은

위대하고 ...존귀 하고

만물의 영장 이라는 사실을

알아가게 될것이다.



 


돌고 도는 것이 세상사라면

우리들의 일생 돌고 도는 나그네 이다. 

우리들도 하나의 점(點)으로 보자

다음생 또한

하나의 점으로 존재 하게 된다.

 

우리들은 흔희 들

일생 으로 끝 이라고 생각 하고 있다.

나 죽으면 모든 것은 끝(없어지는것) 이라고...

 

이것은 사람의 눈으로 서

볼수 있는 것만 생(生) 상 (狀)이라고 생각하고서

보이지 않으면 없다는 것과 같은 말이 된다.

 

과연 보이지 않으면 없는 것 이며

보이지 않는 곳에는 생이 존재 하지 않는가 ?

 

그러 하지가 않다

볼수없는 실상이 보이는 것보다 더 많다는 것을 알자.

 

점.들도 수천 수만 가지가 존재 한다.

한 점. 에도 셀수도 없는 많은 종류가 있드시 말이다.

 

그러 하다면 나의 점은 어디에 해당 하며

나의 존재는 과연 무엇인가 ?

생각해 봐야 한다.

그렇게 하여야만 나의 존재를 알수가 있는것 아닌가 ?

 

나의 삶의 존재 이유를 알게 되면은...

건강과 행복과 사랑을

자유 자재 로 활용 할수가 있는 것이다.

이 일을 하기 위해서 우리 들은 이 세상 에 왔다.

 

일생 으로 끝 난다 는 착각 에서 이번 생을

자기의 체면과 욕심으로 높은 벼슬이 최고고

돈 많으면 최고 인것으로 단정 하고서

죽을둥 살둥 물불을 가리지 않는 세태다.

이렇듯 물 불 가리지 않고서

목적한 것을 성공적으로 이루 었다고 하자.

 

이렇게 되고 보면 지가 제일 잘났고

똑똑하고 영리 하다는 생각이 들어

많은 사람들이 자기를 존경 하며 따르는 것으로

착각 하여서 안하무인이 되어 버린다.

 

자신보다 아랫 사람 이나 돈이 적은

사람 들을 부하나 노예로 대하게 되는 것이다.

 

이번 생만 잘살면 그만 이라고 하면서...

그러나 과연 그것이 오랫동안 지속 되는가 ?

 

아니다

세월은 유수와 같이 흘러 변화 한다.

변화 하지 않는 존재의 형상 은 없는 것이다.

벼슬이고 돈.이고 낙화 유수 일 뿐.

영원히 가지고 있을 수가 없는 것.

 

그러니 좀 있다고 벼슬을 얻었다고 교만을 부리면

그 반대로 잘못 한 만큼 의 몇천배 고통이 따르는것이

자연 의 이치요 우주 의 섭리 요 인간사의 순리 .

우대한 힘의 존재작용 이 라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

 

우리들은 위대한 힘의 일부분 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애수의 바이올린 선율 모음 . .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閔 在 鏞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