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上天下 唯我獨尊

[스크랩] 내가 순수해지면, 삶의 신비를 풀게 되리라.

황령산산지기 2015. 1. 16. 11:21

 

 

내가 순수해지면, 삶의 신비를 풀게 되리라.

나는 진리 안에 머물고

진리는 내 안에 머물게 되리라.

 

내 마음이 순수해질 때,

나는 안전하고 분별력을 지니며

완전히 자유로워지리라.

 

조화의 원리, 정의, 또는 신성한 사랑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인다.

착각을 일으키는 이기심과 의견의 매개 없이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면,

세계 전체가 하나의 존재이며

세계의 모든 다양한 작용들은 단일 법칙의 현실이다.

 

- 제임스 앨런

출처 : 파라다이스 테라 (Paradise Terra)
글쓴이 : 파라테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