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애

[스크랩] 볼 수 없는 그리움 / 운성 김정래

황령산산지기 2015. 5. 26. 16:26

볼 수 없는 그리움
            詩 / 운성 김정래
그대는 아시나요
볼 수 없는 그리움으로
까아맣게 타 들어 가는 
내 속 마음을요 
시간이 가면 갈 수록 
그대 보고픔은 
나의 모진 속 앓이 되어 
쓰리고 따갑기만 합니다 
그대의 사랑 하나로 
하루 하루 살아 가는 나 인데
왜 볼 수 없는 그대인지
그리움의 눈물 밖에 나지 않네요 
그대와의 만남이 
나의 기쁨이요 행복인데 
볼 수 없는 그리움 때문에 
내 사랑을 전 할 수 조차 없으니.... 
그대는 아시나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꼭 한번 만이라도 
내 마음에 다녀 가면 안 될까요 

 

볼 수 없는 그리움

 

    詩 / 운성 김정래

 

그대는 아시나요
볼 수 없는 그리움으로
까아맣게 타 들어 가는
내 속 마음을요

 

시간이 가면 갈 수록
그대 보고픔은
나의 모진 속 앓이 되어
쓰리고 따갑기만 합니다

 

그대의 사랑 하나로
하루 하루 살아 가는 나 인데
왜 볼 수 없는 그대인지
그리움의 눈물 밖에 나지 않네요

 

그대와의 만남이
나의 기쁨이요 행복인데
볼 수 없는 그리움 때문에
내 사랑을 전 할 수 조차 없으니....

 

그대는 아시나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꼭 한번 만이라도
내 마음에 다녀 가면 안 될까요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은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