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스크랩] 최고 경지에 이르는 길

황령산산지기 2015. 2. 25. 08:48
─━☆멋진자료 클릭☆─━

 

인간은 영적인 존재다. 영적인 존재는 영원히 산다. 영적인 존재는 영혼을 가지고 있다. 영적인 존재는 인격이 있다. 영적인 존재는 나름대로 선악을 구분한다. 영적인 존재는 영원한 행복을 추구한다.

인간은 누구나 죄 성을 가지고 태어났다. 죄의 뿌리를 가지고 있다. 죄를 지을수 밖에 없는 존재다.

스스로 절대로 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의인인체 행세하고 있다. 조용히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면 죄 투성임을 알게 될 것이다. 양심이 자신을 정죄한다. 부모에게, 형제자매에게, 자녀에게, 이웃에게, 동식물에게 아픔을 준적이 없는가? 죄를 지은 적이 없는가? 없다고 생각하면 거짓말하는 사람이다. 인간은 죽는 순간까지 죄를 짓게 마련이다.

인간은 누구나 한번은 죽는다. 죽음은 육체와 영혼의 분리이다. 육체는 흙, 공기, 물이 되지만 영혼은 죽지 않고 다른 세상으로 간다. 육체는 영혼의 도구다. 눈은 영혼의 현미경이나 망원경, 안경과 비슷하다. 영혼은 삶에 대해, 죄 성에 대해 심판을 받는다. 한 시간을 살아도, 100, 천년을 살아도 인생이다.

인간의 죄 문제를 해결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인간이어야 한다. 죄가 없어야 한다. 부정모혈로 태어난 자는 모두가 죄인이다. 최초의 인간의 범죄로 모든 사람이 죄인이 된 것이다. 바로 원죄를 가지고 태어난 것이다. 원죄가 없는 인간만이 인간의 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죄인은 죄인을 위해 대신 죽을 수 없다.

의인이 죄인을 대신하여 죽을 때 그 죽음은 대속의 가치가 있는 것이다. 이 지구에 인간의 죄를 대신하여 죄 없이 죽으신 분은 인류 역사상 한 분뿐이다. 그분은 최초의 인간인 아담의 후손이 아니다. 부정모혈로 태어나지 않고 성령으로 동정녀에게서 태어 나셨다. 그 분만이 구원자가 될 수 있다. 그 분이 예수 그리스도 시다. 그 분은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분이시다. 그 분을 믿고 구주로 영접한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다. 심판받지 않게 하시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의 시민권을 주신다. 영원한 행복의 나라는 창조주께서 100% 다스리시는 곳이다.

지금 지구는 세상 임금인 마귀, 사탄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개인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사탄은 불행의 근원자이다.

지구는 창조주께서 100% 다스리시는 곳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철학, 과학, 지식, 선행, 노력, 참선, 깨달음, , 종교, 신접, 명상 등을 통해 죄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생각하고 있다. 착각이다. 그것은 마치 애벌레가 번데기 과정을 거치지 않고 나비가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과 비슷하다. 어느 누구도 죄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는 지옥배경을 면할 수 없다. 거듭나지 않고는 절대로 창조주 나라를 볼 수 없다. 예수 그리스도를 영혼의 중심에 모시기 전에는 절대로 신분이 바꾸지 않는다. 죄인은 절대로 스스로 의인이 될 수 없다. 인간은 나서부터 죽을 때 까지 선을 행하고 참선을 해도 스스로는 죄 문제를 해결 할 수 없고 영적인 신분이 바뀌지 않는다.

죄와 허물로 죽은 영은 살려주는 영을 영혼 속에 모시기 전에는 산영이 될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종교는 다 같다고 생각한다. 선행을 강조하고 인간다운 삶을 장려한다는 점에서는 같다고 할수 있다. 하지만 구원의 측면에서는 천양지차이다.

구원은 마귀의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다

구원은 지옥 갈수 밖에 없는 백성이 천국 백성이 되는 것이다.

구원은 원죄를 해결 받는 것이다. 즉 죄의 근원, 뿌리가 없어지는 것이다.

구원은 사주팔자, 운명에서 해방 받는 것이다.

구원은 죽은 영이 산영이 되는 것이다.

구원은 거듭난 생명을 가지는 것이다

구원은 새 생명을 가지는 것이다.

구원은 창조주의 독생자의 생명을 소유한 것이다.

구원은 자신이 죄인인 것과 스스로는 절대로 구원받을 수 없음을 깨닫고 십자가의 의미를 알고 대속 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인생의 주인으로 영혼 속에 모시는 것이다.

구원은 영원한 형벌에서 영원한 행복의 길로 들어선 것이다.

구원은 원죄 조상 죄 과거 죄, 현재 죄, 미래 죄를 해결 받는 것이다.

이렇게 진심으로 믿고 기도하면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의 축복을 누리게 된다.

" 십자가에서 내 죄 때문에 피 흘리시고 고통 받아 죽으신 예수님,

부활하셔서 승천하셨다가 지금 성령으로 제 앞에 계신 것을 믿습니다.

제 마음의 문을 활짝 엽니다 제 마음의 중심에 들어오세요.

제 인생의 주인이 되어주세요.

저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제 부터 주님의 뜻대로 살 수 있도록 성령으로 충만케 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진심으로 기도하고 믿는다면 당신은 구원받은 천국의 시민입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예수님을 통하지 않고 창조주를 바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마귀의 속임수이다.

예수 믿지 않고도 선행으로, 노력으로 이 세상보다 더 좋은 세상에 갈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 된 것이다.

하나님의 구원의 기준은 사람의 기준과는 다릅니다.

하나님은 인간 모두가 예수님을 다 믿고 성실하게 선행하면서 서로 사랑하고 도와가면서 살기를 원하십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인간을 악하게 하고 괴롭히고 속이고 각종 문제와 병을 가져오고 예수 못 믿게 하는 마귀와 그 부하들인 귀신들이 잇습니다. 마귀, 귀신들은 사람이 죽어 된 것이 아니고 타락한 천사들입니다. 그 중에 대장을 마귀, 사탄, 옛 뱀, , 악마라고 하고 부하들을 귀신, 유령, 악령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죽어 귀신이 된 것이 아닙니다. 죽은 사람은 이 세상에 오지 못합니다. 죽은 사람들을 흉내 낼 뿐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이 되고 영혼은 심판 받습니다. 죄 문제를 해결받지 못한 사람들은 영원한 고통뿐인 지옥에 가고 해결 받은 사람들은 영원한 행복의 나라, 천국에 갑니다.

속으면 안 됩니다. 인간은 하나님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마치 병아리가 집주인을 판단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병아리를 팔든지 키우든지 하는 것은 주인 맘대로 입니다. 우주의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을 창조하시고 섭리하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관장하시는 분은 절대 주권을 가지고 계십니다.

구원받을 자를 선택하여 믿게 하시는 것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공감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선택받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복이 함께 할 것입니다.

출처 : 아코디언 음악 사랑
글쓴이 : 온리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