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스크랩] 인생사후심판

황령산산지기 2015. 2. 20. 17:57

 

 

제목 = 人生死後 審判刑罰

1장 선인(善人)과 악인(惡人)

(1) 뱀의 후손은 악인입니다

(2;17.3;22) 악은 뱀을 말 한다

(3;15) 뱀과 여자의 후손은 원수가 되라는 하나님 말씀 중에서 뱀의

후손이 인간과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23;33 12;34)뱀은 악하다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바울이 말한 죄() 가 자기마음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고백 합니다

(7;20) “만일 내가 원치 아니하는 그것을 하면 이를 행()하는 자가 내가 아니요 내 속에 거(살거 ) 하는 죄(허물죄)니라

죄는 뱀의 허물을 말 합니다 지상에서 허물을 벗지만 사람의 마음속에 서 허물을 벗는 일을 죄()로 지칭(指稱)하는 것입니다.(53;5 허물 .과 죄)

사람 몸속에서 병으로 살고 있는 뱀 입니다 (13;11.귀신.16사단)

 

죄의 정의를 성경은 말 합니다 =마귀가 하는 일을 죄라한다

(요일3;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마귀 이름은 (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 함은 동명(同名) 이현 (理現) 법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뱀을 지칭하는 용어가 80종류 이상으로 논술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 한국으로 지칭하는 것과 같이 뱀을 지칭하는 이름이 많이

사용되고 있어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데서 종교분쟁이 심화(心火)되는 것입니다.

 

(2)하나님은 가인에게 죄()를 다스리라 (4;7)하십니다

가인이 범죄는 뱀에게 종이 되어 아벨을 살인 했습니다

(요일3;12) 악한 자에게 속하여 살인을 한 것입니다

(허물죄)는 뱀을 지칭하는 허물을 죄로 표현 합니다

(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허물을 인함이요 (허물죄)

죄악(허물죄 악할악 )을 인함이라 함은 반복된 설명입니다

뱀허물을 잘라 일부만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3) 뱀은 악()으로 지칭 합니다

(23;33) 예수님은 사람 속에 있는 뱀을 책망합니다.

(12;3428;3) 뱀과독사는 악()하다 예수님은 말씀 하셨읍니다

(3;17) 선악을 알게 하는 열매를 먹고

(3;22) 아담은 선악을 아는 일에 하나님과 같이 된 것입니다

(11;40) 밖을 흙으로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속마음도 창조함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은 악()으로(12;34.살후2;91;1211;26) 표현하고 있으며

()은 하나님으로 (12;2.34;7 ) 표현(表現) 합니다

 

(4;16.5;21)들짐승 마음으로 표현 합니다

(3;1.1;12) 들짐승 뱀 들짐승 사단에게 시험을 받습니다.

(25;4110;2 4;6)우매자의 마음은 왼편에 있음을 말하며

(17;1712;26)뱀짐승의 나라로 말 합니다

 

(4) 선한 지혜자의 마음은 우편에 계심을 말해줍니다 (10;2)

우매한자의 마음은 뱀의 마음이요

지혜자의 마음은 하나님 마음을 말 합니다

(25;41)(마귀魔鬼)의 마음은 왼편에 있음을 말하고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명령 하십니다

(3;1.20;2) 마귀는 뱀 이름으로 동명(同名) 이현어(理現語)로 설명 합니다

성경은 뱀이 하는 일을 80종류 이상으로 지칭(指稱)하고 있습니다.

(15;7-8) 하나님은 우편(右便)에 계시고 교훈(敎訓) 하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나라는 우리 마음속에 있습니다

(17;21.11;20.19;24.12;28)

 

(5)반대로 뱀의 나라도 우리마음속에 살고 있습니다

(25;41 10;2 4;16 7;20 17;17.12;26)

뱀의 후손(後孫)은 상기와 같이 우리마음속에 살고 있어 우리의 원수가 되어 (3;15)우리를 범죄 하게 하고

(4;7-9) 가인처럼 살인과 각종 죄를 범하도록 욕심을 주고 욕심이 잉태하게 하여 죽게 하는 일을 뱀이 하는 것입니다 (1;15)

 

사도바울이 고백한 말씀을 보면 죄()가 살고 있다는 고백이요 죄를 범함은 자기가 아니요 죄()라 말하는 것입니다

(7;20 만일 내가 원치 아니하는 그것을 하면 이를 행()하는 자()가 내가 아니요 내 속에 (살거)하는 죄(허물죄)니라)

뱀이 벗은 허물을 죄라 합니다.

뱀을 지칭(指稱)하는 이름을 죄로 표현 합니다

사람이 범죄 함은 뱀이 살고 있어 뱀이 허물을 벗는 일을 함으로 인심 속에서 범죄 하는 일을 뱀의 허물을 죄로 표현 합니다

육신적으로 뱀이 허물을 남기는 것처럼 인심 속에서 살고 있는 뱀의 흔적을 남기는 것을 죄라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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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브리사전 롬 7:20 거하는 죄니라

 

3611 oijkevw oijkou'sa 동분현능주여단 거하는 dwelleth oijkou'sa

 

3611거하는 (오이케오 = 3624에서 우래;‘집을 점유하다’, 거주하다’(상징적으로 거주하다, 남다, 상속받다), 함축적으로동거하다’. 역시 3625를 보라 <8:9>. to occupy a house; 집을 점유하다, 즉 거주하다(상징적으로 거주하다, 남다, 상속받다), 함축적으로 동거하다)

 

266 aJmartiva aJmartiva. 명주여단 죄니라 sin aJmartiva.

 

266 죄니라 (하말티아 =264에서 유래;(본래적 의미로는 추상명사)‘’, 위반, (많은) <5:12> 여명. sin,failure; , 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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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장 인생 사후 심판

추수 때와 일곡과 쭉정이는 사람이 죽은 후 심판을 받게 되는 예언 입니다

인생은 사후에 심판을 받아 흙과 불로 가야하는 하나님 명령입니다.

 

1번째 인생 죽음이요

(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관주 창3;·19 삼하14;14. 14;5.10;25.30;23)

죽은 후에 화장심판증거 =시체를 불살라 수목장한 것

(삼상31;12 -13모든 장사가 일어나 밤새도록 가서 사울과 그 아들들의 벧산 성벽에서 취하여 가지고 야베스에 돌아와서 거기서 불사르고 그뼈를 가져다가 야베스 에셀나무 아래 장사하고 칠일을 금식하였더라)

죽은 후에 매장심판증거 (대하16;14.21;19.34;3-5)

죽은 후에 매장 부활증거 (11;44.27;52-53.26;1937;1212;213;1428;5)

 

2번째 삶과 죽음은 불과 흙입니다

(3;19.--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25;41 - 예비 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인심 속에 살고 있는 뱀을 예수님은 가라지로 비유하셨고(13;29-30)

세례요한은 쭉정이로 비유하신 것입니다

(3;12)쭉정이도 추수 때를 말 합니다 죽음 후를 말 합니다

인생(人生)사후(死後)에 심판(審判)이 있다는 (9;27)말씀과 같은 비유입니다

 

3번째 불로 가는 길은 영원한 형벌입니다

25;41.7 벧후2;6 14;11. 20;10.

28;18-19.27;36.26;19-21.19;24-28

(소돔과 고모라성을 멸망하기로 정하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치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밷후2;6)

(만민중에 너를 아는 자가 너로 인하여 다 놀랄 것임이여 네가 경계거리가 되고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하셨다 하라 겔28;19)

 

4번째 흙으로 가는 길은 영원한 생명길입니다

11;44. 27;52. 37;5-6. 28;7. 12;40.

(우리친구 나사로가 잠들었도다. 그러나 내가 깨우러가노라 요11;11)

 

 

 

 

 

3장 하나님 형벌 방법

1번째 알곡과 쭉정이 비유적 현실입니다

추수 때에 알곡과 쭉정이로 분별하여 불로 태우시는 예수님이시다

죄인은 가라지로 심판하셔서 꺼지지 않는 불로 보내는 것입니다

*꺼지지 않는 불은 유황온천이 있는 땅속이며

 

*풀무 불에 던져 넣는다는 것은(3;12.13;42 4;1. )

현재 극열한 화장장의 불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풀무불은 지상(地上)에 있는 극열(極熱)한 불입니다 (3;19)

인생은 풀과 같습니다

한 알의 밀알 그대로 땅에 파종해야 싹이 나고 자라서 결실을 합니다

한 알의 밀알을 불에 태워서 땅에 파종하면 그대로 있습니다.

싹도 나지 않고 자라지 못하므로 열매를 얻을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인생사후에 화장이냐 매장이냐에 따라서 지옥이냐 천국이냐

판결이 나는 것입니다 죄인은 화장하고 의인은 매장 합니다

이것이 곧 하나님 심판과 형벌을 주시는 방법입니다

 

(4;1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4;3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벧후2;6 28;18-19.) (2;1-2)는 화장한 시체를 말한다.

 

(삼상31;12-13 모든 장사가 일어나 밤새도록 가서 사울과 그 아들들의 시체를 벧산 성벽에서 취하여 가지고 야베스에 돌아와서 거기서 불 사르고 그 뼈를 가져다가 야베스 에셀나무 아래 장사하고 칠일을 금식하였더라)

 

화장하는 장작불과 땅속에 유황불 동일합니다.

 

 

땅속에서 꺼지지 않고 존재하는 유황불입니다

 

 

*꺼지지 않는 불은 현재 유황온천수가 나오는 땅속에는 유황(硫黃)불이 존재하여 죄인이 고난(苦難)을 받고 있어(9;2.14;11) 고난(苦難)의 연기(煙氣)가 화산(火散)으로 폭발(爆發)하는 것입니다

*우주(宇宙) 안에 유황불이 있지만 지구 속에서 폭발하는 화산의 연기는 나오지 않습니다 지구 속에 존재하는 유황 불 못 고난의 연기가 나오는 곳은 땅속 이곳뿐입니다

 

화산(火山)이 터져서 연기로 인하여 비행을 중단하는 것이며 해를 가리 운다는 (9;2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말씀이 응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5;22.18;8-9)땅속에 지옥(땅지 우리옥)불로

예수님은 말 합니다

26;19 “깊은 바다로 내 위에 오르게 하며

26;20 “땅 깊은 곧

26;21 “다시 있지 못 하게 하리라

다시 (다시부 . 다시 돌아오다) 있지 (있을재 ) 못하게 (아닐미 .하지 못하다 ) 부활(다시부 살활 )

두로 왕은 불로 재가 되어 부활을 못한다는 것입니다

 

20;10 “불과 유황 못

16;24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 하나이다

25;41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예수님은 명령 하십니다

 

땅속에는 거대한 사람의 모양으로 유황 불 못이 형성되어 있어 각처에서

유황온천수가 나오는 것입니다

꺼지지 않는 불 고난의 연기가 나오는 곳은 오직 땅속에 존재 한다는 현실이요 사실입니다.

땅속 유황불 못 이곳으로 영혼(靈魂)은 들어가고 육체는 땅위에 재와 벌레가 되어 구슬로 만들어 영원히 존재하는 시체(屍體)의 유전자(遺傳子)입니다

육체는 땅위의 재로(28;18) 지상(地上)지옥(地獄)이요 영혼(靈魂)은 땅속 바다 깊은 땅 아래 유황불 못으로 들어가므로 지중지옥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5;22 ....... 지옥(地獄)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예수님이 말씀한 지옥은 지상(地上)과 땅속 지중(地中)에 있습니다

영혼(靈魂)은 땅속 유황(硫黃)불로가고 시체(屍體)는 산골로 재로 지상(地上)에 남아 있어 벌레로 발생하고 벌레를 가열하여 사리로 만들어 구슬을 만들어 살아있는 자들이 소유하는 것으로 죽지 않는 벌레가 사리로 만든 구슬을 말 합니다

 

2번째 불로 가는 길을 명령하십니다

(25;41 - 예비 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3;12.13;30-43)쭉정이와 가라지는 먼저 불사르신다는 말씀이 계십니다

역사적으로 하나님께서 형벌하신 사건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형벌은 화장으로 재가 되게 하여 (소돔과 고모라 두로 왕을)

영원히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시는 형벌로 사용하신 것입니다

(28;18-19 ) “내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3회나 기록됨을 볼 수 있습니다(28;19 27;37 .26;21)

지옥의 위취 =(26;19-20)깊은 바다 밑이며 땅 깊은 곳 이며 유황불이 있고 화산이 터지고 유황 온천수가 나온다.

이곳을 유황 불 못 으로 성경 말하고 있다 (20;10 .9;2. 21;8)

고난의 연기는 화산 폭발시 나오는 연기를 말 한다 (14;11)

 

(1) 지상(地上)지옥(地獄) 시체(屍體)는 벌레와 재로 영원히 존재 합니다

 

땅위에 재{ } 는 지상(地上)지옥(地獄) 이다{28;19}

28;18“땅위에 재{ }가 되게 하리라 함은 지상(地上) 지옥(地獄)입니다

땅위 지상(地上)에 시체의 재는 산골로 방치 되어 사람의 발로 밟게 하는 형벌(刑罰)로 지상(地上) 지옥(地獄)입니다

육체의 유전자는 땅위 지상(地上) 에 재가 되고 벌레 가 되고 구슬이 되는 것입니다

의인(義人)이 악인(惡人)을 발로 밟게 하는 형벌입니다

 

지상지옥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4;3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관주 창3;15.10;24.삼하22;43 40;12.91;13)

벧 후2;6 “재가 되게 하사

6 “불의 형벌은 영원하다

28;18 ... 내가 네 가운데서 불을 내어 너를 사르게 하고 너를 목도하는 모든 자 앞에서 너로 땅 위에 재( 멸망할재)가 되게 하였도다

 

땅위는 지상(地上)지옥(地獄)입니다.

땅위에 재는 사람의 시신(屍身)입니다

화장하여 남은 뼈 가루요 산골(散骨)입니다

이 산골을 성경에서는 재로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地上 地獄 { }에서 나오는 벌레로 구슬을 만든다.

거기는 벌레와 구더기도 죽지 않고 =시체 화장한 재(산골)에서 벌레가 나 온다

9;48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66;24 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삼상31;12-13 ) 사울 왕 불사른 시체 수 목장 함을 말해준다

 

(2) 지중(地中) 지옥(地獄) 영혼(靈魂)이 불속에서 사는 것입니다.

땅속 지중(地中)에 유황불속에는 영혼이 살아야하는 지옥불입니다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 영혼은 땅속 유황불속에서 살고 있다

 

(20;10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 9;48-49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사람마다 불로서 소금 치듯함을 받으리라)

(16;24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66;24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3번째 사울왕 수목장(樹木葬) 은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형벌이다

수목장은 시체를 불로 화장한 산골을 나무아래 뿌리가나 묻어주는 것이다

 

성경적으로 (삼상31;12-13 모든 장사가 일어나 밤새도록 가서 사울과 그 아들들의 시체를 벧산 성벽에서 취하여 가지고 야베스에 돌아와서 거기서 불 사르고 그 뼈를 가져다가 야베스 에셀나무 아래 장사하고 칠일을 금식하였더라)

 

(대상10;13-14 사울의 죽은 것은 여호와께 범죄 하였음이라 저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또 신접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여호와께 묻지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저를 죽이시고 그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돌리 셨더라)

 

두로 왕이 받은 불사르는 형벌 (28;18-19)을 사울왕도 받은 것이다 사울 왕이 죽은 후에 불사름을 당해 하나님 형벌을 받은 것이다

하나님 뜻은 죄인을 사울 왕처럼 수목 장을 하는 것이다

 

가라지는 먼저 불사르신다는화장 형벌 예정의 원칙을 지키시는 것입니다

(13;30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 숫 군 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3;12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 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4장 화장 형벌 사례

1번째 화장에 대한 경고 실례를 보면

(2;1-3)모압이 무덤에 있는 에돔 왕의 뼈를 불살라 회(재회)를 만든 죄()로 하나님께서 모압 을 죽이시는 것입니다

무덤의 뼈를 불사른 것이 왜 죄라 하시고 모압을 죽이 시겠습니까 ?

 

제목=하나님께서 모압을 불로 죽이시는 이유는 무엇인가?

1절 뼈에게 생기를 넣어 부활시키는 계획이 있으시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시체가 그 보존된 대로 뼈가되나 흙이 되어야 부활하는 인생이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뜻입니다

에돔 왕이 생명부활로 나오기 위해 잠자고 있는 자를 불로 화장함은 생명 부활을 시키시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37;5.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生氣)로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리라)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生氣)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11;44 죽은 자가 수족을 베로 동인채로 나오는데 그 얼굴은 수건에 싸였더라 예수께서 가라사대 풀어 놓아 다니게 하라 하시니라)

 

(6;55그 영()이 돌아와 아이가 곧 일어나거늘 예수께서 먹을 것을 주라 명하신대)

 

(11;25 여자들은 자기의 죽은 자를 부활로 받기도 하며 또 어떤 이들은 더 좋은 부활을 얻고자 하여 악형을 받되 구차히 면하지 아니하였으며)

 

(27;52-53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이니라)

 

(3;19 네가 얼굴에 땀이 흘러야 식물을 먹고 필경은 흙으로 돌아 가리니 그 속에서 네가 취함을 입었음이라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살전4;16 -17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2절 얼음산에 죽은 시체를 현재 의사들이 부활시키는 것입니다)

다음인터넷 냉동인간 부활

조회수 : 23647 08.05.25 12:40 냉동 인간 부활 153세의 미이라가 다시 살아나다?! 1845년도북극 탐험 시에 사망해서 얼음 무덤 속에 묻힌 영국 선원의 완벽하게 보존된 시체가 153년후 과학자들에 의해 부활되었다.

 

3절 홈없이 뼈가 보존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살전 5;23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 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4절 원수 갚는 것은 하나님께 맡 껴야 하기 때문이다

에돔왕의 원수 하나님께서 갚아주신 것입니다

(12;19 내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친히 원수를 갚지 말고 진노하심에 맡기라 기록되었으되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고 주께서 말씀하시니라)

모압 처럼 자기가 원수를 갚으면 하나님께서 모압을 죽이심과 같이 불로 죽 이십니다

 

5절 사람을 불살라 재가 되게 하면 유황 불 못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죽은 후 심판입니다

(2;17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쭉정이와 가라지를 불에 태우십니다.

화장하는 것입니다 (3;12.13;304;1-3 )

죽은 후에 불 못은 둘째 사망 유황불로 가기 때문입니다

(20;14 사망과 음부도 불 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 못이라)

(20;10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6절 소돔과 고모라 유황불로 옹기점 연기와 같이 치밀은 것이다

(19;24-28) 이 사건을 후세에 거울이 되게 하셨다

(벧후2;6 소돔과 고모라 성을 멸망하기로 정하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치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1;7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7절 불로 재가 되는 형벌은 부활을 못 합니다

(28;19 만민 중에 너를 아는 자가 너로 인하여 다 놀랄 것임이여 네가 경계거리가 되고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하셨다 하라)(26;21.27;36)

(26;20 내가 너로 구덩이에 내려가는 자와 함께 내려가서 옛적 사람에게로 나아가게 하고 너로 그 구덩이에 내려간 자와 함께 땅깊은 곳에로부터 황적한 곳에 거하게 할지라 네가 다시는 사람이 거 하는곳이 되지 못하리니 산 자의 땅에서 영광을 얻지 못하리라)

 

(7;25-26 여호수아가 가로되 네가 어찌하여 우리를 괴롭게 하였느뇨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를 괴롭게 하시리라하니 온 이스라엘이 그를 돌로 치고 그것들도 돌로 치고 불사르고 그 위에 돌 무더기를 크게 쌓았더니 오늘날까지 있더라 여호와께서 그 극렬한 분노를 그치시니 그러므로 그곳 이름을 오늘날까지 아골 골짜기라 부르더라)

 

(왕하23;20또 거기 있는 산당의 제사장들을 다 단 위에서 죽이고 사람의 해골을 단 위에 불사르고 예루살렘으로 돌아왔더라)

(대하34;5제사장들의 뼈를 단 위에서 불살라 유다와 예루살렘을 정결케 하였으며)

 

8절 죄인은 무덤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왕상13;22 돌아와서 여호와가 너더러 떡도 먹지 말고 물도 마시지 말라 한 곳에서 떡을 먹고 물을 마셨으니 네 시체가 네 열조의 묘실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라)

 

(14;19-20 오직 너는 자기 무덤에서 내어쫓겼으니 가증한 나무가지 같고 칼에 찔려 돌 구덩이에 빠진 주검에 둘러싸였으니 밟힌 시체와 같도다

네가 자기 땅을 망케 하였고 자기 백성을 죽였으므로 그들과 일반으로 안장함을 얻지 못하나니 악을 행하는 자의 후손은 영영히 이름이 나지 못 하리로다)

 

9절 매장한자는 무덤을 지키는 복과 열조에게 함께하는 복이 있습니다

(14;18 열방의 왕()들은 모두 각각 자기 집에서 영광(榮光) 중에 자건마는)

(57;1-2의인이 죽을지라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자비한 자들이 취하여 감을 입을지라도 그 의인은 화액 전에 취하여 감을 입은 것인 줄로 깨닫는 자가 없도다 그는 평안에 들어갔나니 무릇 정로로 행하는 자는 자기들의 침상에서 편히 쉬느니라)

(6;3 - 또 그 몸이 매장되지 못하면 나는 이르기를 낙태된 자가 저보다 낫다 하노니)

 

무덤에서 잠자는 자는 부활(復活)의 소망(所望)이 있읍니다

(살전4;16 -17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우리 친구 나사로가 잠 들었도다 그러나 내가 깨우려 가노라 하신 예수님께서 오시는 날에 무덤에서 잠자는 자들이 먼저 부활한다는 예언입니다.

 

 

10절 모압과 에돔은 살아있을 때에 원수(怨讐) 였습니다

(왕하3;21--27)에돔왕을 노략하려다 모압은 전세(戰勢)가 위급(危急)할 때 자기아들은 번제(燔祭)로 하여 죽였고(왕하3;27) 이후로도 전쟁을 하고 에돔 왕이 먼저 죽어 무덤에서 잠자고 있는 에돔왕의 뼈를 불살라 회(재회)를 만들어 복수(復讐)하는 것을(2;1-3) 하나님께서 보시고 모압을 불로 죽이시는 것을 본문은 기록한 내용입니다.

 

여러분 암2;1-3.에서 말하는 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벧후 2;6 재가 되게 하사는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까?

현재 화장장에서 나오는 시체를 산골로 말합니다 성경에서는 사람을 불살라 화장한 것을 회와 재로표현하고 있습니다

 

 

벧후 2:6 “재가 되게 하사

히브리사전 5077 tefrovw tefrwvsa" 동분과능주남단 재가 되게 하사 thing them into ashes tefrwvsa"

나다 = 또는 nada’, (왕하 17:21) 나다; 기본어근;본래 의미는 던져올리다’;상징적으로 제외하다즉 추방하다, 연기하다, 금지하다:-던져버리다, 쫓아내다, 멀리 격리하다

 

 

28;18 “재가 되게 하였도다.”

665 rp,ae rp,ael] .명남단 재가 to ashes

에페르 = 흐트러 뿌리다는 의미의 사용하지 않는 어근에서 유래;‘’:-

 

11절 회와 재의 개념

(1) 곡식을 화제(火祭)로 드린 것이다

(2;16 제사장은 찧은 곡식 얼마와 기름의 얼마와 모든 유향을 기념물로 불사를지니 이는 여호와께 드리는 화제(火祭)니라)

(4;3세월이 지난 후에 가인은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께 드렸고)

전쟁시 군량미를 불로 태웠습니다 . 타고남은 것을 재라 합니다.

 

(2)짐승의 화제로 남은 뼈 가루를 재( )라 합니다

성경이 말하는 짐승의 화제(火祭)로 남은 뼈 가루를 재라합니다

(9;13 염소와 황소의 피와 및 암송아지의 재로 부정한 자에게 뿌려 그 육체를 정결케 하여 거룩케 하거든)

(8;21 물로 내장과 정강이 들을 씻고 그 수양의 전부를 단 위에 불사르니 이는 향기로운 냄새를 위하여 드리는 번제(燔祭)로 여호와께 드리는 화제(火祭)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심과 같았더라)

 

(3)사람의 해골을 불사른 것을 회()와 재라 표현 합니다

(왕상13;5 하나님의 사람의 여호와의 말씀으로 보인 예조대로 단이 갈라지며 재가 단에서 쏟아진지라)

(왕하 23;20 또 거기 있는 산당의 제사장들을 다 단 위에서 죽이고 사람의 해골을 단 위에 불사르고 예루살렘으로 돌아 왔더라)

(대하34;5 제사장들의 뼈를 단 위에서 불살라 유다와 예루살렘을 정결케 하였으며 (재회 )와 재(( 멸망할재) )는 사람을 불살라 뼈가 산골(散骨)로 남아 있는 상태를 재( )라 말 합니다 .

 

히브리사전 .()= 2;1. 7875 dyci .dyCil' ..명남단 ()를 만들었음이라 into lime

7875 dyci 씨드 = 7874에서 유래;‘석회’(질퍽하게 끓인 것’);-석회, 반죽

7874 dyci 씨드 =아마 끓어 오르다는 뜻(7736과 비교)의 기본어근;단지 7875에서 유래한 명사 유래어로서만 사용됨;‘바르다’:-석회

 

* 히브리 사전적 설명은 석회 로 설명되어 성경내용과는 전혀 다른 설명을 하고있습니다 . 에돔왕의 뼈를 불살라 회를 만들었다 함은 (재회) 는 재를 만들었다 하는 뜻입니다 ( 멸망할재) 는 사람을 멸()한다는 의미로서 (요일 3;8) 예수님께서 오신목적은 죄()를 멸()하려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뼈를 불사르는 것은 멸망시키는 멸(멸할멸) (망할망 ) ( 멸망할 재) 멸망한재 라 표현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신 목작은 죄() 마귀(魔鬼) (요일3;8) 지옥불속으로 보내어(25;41) 멸망시키는 형벌입니다

불속에서 영원히 살게 하는 형벌입니다(20;10)

사람도 회 와 재가 되면 지옥불속으로 들어가므로 영혼(靈魂)과 육체(肉體)가 멸망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재( 멸망할재)라 표현하는 것입니다.

 

히브리 사전적 설명처럼 화장한 뼈로 석회를 만들 수 없는 것입니다

현재 화장터에서 나오는 산골로 석회를 만들 수 없는 것입니다 *

 

아시아 한자문화권에 있는 우리는 가장 지적이며 조직적으로 뜻을 잘 나타 내는

문자는 한자(漢字)입니다

하나님께서 도 한자를 근본적으로 사용하신 문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문화적 한글과 한자를 사용함은 축복받은 민족입니다

우리 문화적으로 회()와 재( )는 멸망을 받은 것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형벌 속으로 전락(轉落) 됨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시는 생명부활의 소망이 없는 것이며 영원히 불의 고난을 받아야 하는 지옥형벌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여 모압 은 에돔왕의 뼈를 불살라 회를 만든 죄로 모압 왕도 에 돔 왕처럼 불로 죽게 하시는 것입니다.

 

 

(2;1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모압의 서너 가지 죄로 인하여 내가 그 벌을 돌이키지 아니하리니 이는 저가 에돔 왕의 뼈를 불살라 회()를 만들었음이라)

(2;2 내가 모압 에 불을 보내리니 그리 욧 궁궐들을 사르리라 모압이 요란함과 외침과 나팔 소리 중에서 죽을 것이라)

 

(2;1-3. 벧후2;6. 7. 28;18-19)

불로 뼈를 불사르고 회를 만든다 함은 재( )를 말하는 것입니다.

현시대 용어로는 산골(散骨)이라 하는 것입니다

 

불로 살아있는 소돔과 고모라 사람을 유황불로 재( )가 되게 하셨다

벧후2;6 절에서 소돔과 고모라를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거울이 되게 하셨다는 교훈(敎訓)을 해 주고 있읍니다

성경에서 재( )를 현재 용어로는 산골(散骨)이라 한다.

 

식물을 불에 태워서 드리는 제사를 화제(火祭)라 합니다 (2;1-3.14-16)

짐승의 재를 화제(火祭)와 번제(燔祭)로 남은 뼈 가루를 재라 합니다. (9;13 8;18)

 

사람의 회골과 사람의 뼈를 불사른 것을 재라한다 (왕상13;2-5 왕하 23;20)

재가 된 사람들 (벧 후 2;6 7 28;18-19

 

12절 사람을 화제(火祭)와 번제(燔祭)로 함은 우상종교 사상입니다

(23;37-39.20;26.우상에게 자녀를 화제로 한 것이다)

대한민국에서도 위와 같은 사건들이 제주도 천호동굴에 살고 있는 뱀에게 처녀를 재물로 바치는 것과 같이 뱀은 사람을 실재로 잡아먹고 재물로 받아먹는 것입니다 제사지내는 곳에는 모두 뱀이 제사를 받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고전10;20 (귀신鬼神 )

32;17 (마귀 魔鬼)

106;37(사신 蛇 神)

2;13-14 (사단 角耑)

16;20-21(하나님 자녀를 제물로 삼아 우상에게 화제로 함)

20;31 (너희가 또 너희 아들로 화제(火祭)를 삼아 예물로 드려 오늘날까지 우상들로 스스로 더럽히느냐 )

왕하3;17 모압 왕 아들을 번제로 함

(제주도 천호동굴 에 사는 뱀에게 처녀를 제물로 제사 하게하고 처녀를 잡아먹는 뱀을 이 기풍 목사님이 뱀을 죽인후로 처녀를 제물로 바치는 일이 중단되었다 함니다. )

 

뱀은 현실적으로 사람을 잡아먹고 있는 것을 사진 찰영 한 것입니다

성경의 역사를 보면 뱀은 사람을 화제와 번제로 받아 먹었습니다.

(20;31 너희가 또 너희 아들로 화제를 삼아 예물로 드려 오늘날까지 우상들로 스스로 더럽히느냐 ..) 참조 (16;20-21)

 

불교의 용머리 성철은 사단이여 어서 오십시오 기도한 것이다

죽음직전에 시를 쓰기를 발밑에 지옥은 끝이 없다 나는 지옥간다 했고

석가는 큰 도적이요 구리 쇳물을 마시고 있다 했습니다

 

 

13절 용왕을 섬기는 불교와 기독교 사상입니다

불교에 가면 사천용왕 이 지붕머리에 있다

불교의 문양은 바로 용에게 있다 그것도 세계의 (여의주)를 물고 있는 용이 불교의 실체(實體)이기 때문이다

여의주 용의 턱아래 있는 영묘한 구슬 이것을 얻으면 무엇이든

 뜻 하는 대로 만들어 낼수 있다고 합니다

보주(寶珠) 여의마니 여의보주 아주속담 여의주를 얻은 듯 일이

뜻대로 척척 되어 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말 여의보주를 얻은 듯

 

성경은 용을 뱀 이름으로 말해준다 (20;2.12;7-9)

()  잡으니  곧 옛(옛고) (뱀사)이요  마귀(魔鬼)  사단 (뱀사 角耑 짐승단 각단단 )이라  = 동명(同名) 이현법(理現法) 으로  뱀 이름 설명 함 니다

 

사단(뱀사 角耑 짐승단 각단단 )과 귀신(鬼神)은 동명(同名) 이현법 (理現法) (13;11-16)

귀신(鬼神)들린 여인을 사단( 角耑 )의 매임에서 풀어 주신다 합니다

 

마귀(魔鬼)와 사단( 角耑 )도 동명이현 법으로 설명 합니다

13;2 마귀가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어준 것이다

13; 27.사단이 가롯 유다에게 들어갔다 함은  마귀와 사단도 동명 이현 법으로 뱀 이름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한 독사(毒蛇)는 심령(心靈)속에 살고 있는 뱀과 독사라 책망 하신다 (23;33 12;34)

바울을 물고 있는 독사(毒蛇)도 지상(地上)에 있다 (28;3)

사단 뱀, 독사 는 동명이다 독사는 지상에 있는 실체적(實體的)인 짐승이다 용도 뱀과 동명이다

 

이러한 뱀 짐승을 상징적(象徵的) 존재(存在)이며 실질적(實質的)이 아니라함은 뱀 이름을 가장(假葬)하여 천사장이라 하는 전성훈목사 주장이다 (12;7-9) 천사장 미가엘 을 뱀과 동등(同等)시하는 사상(思想)이다

여기에서 뱀과 천사(天使)가 전쟁(戰爭)을 함은 육체(肉體)가 있는 짐승 용()이 육체(肉體)가 없는 천사(天使)와 전쟁(戰爭)을 한 사건에서 짐승과 천사는 동일(同一)한 존재(存在)가 될 수 없는 것이다

 

천사(天使)는 타락(墮落)할 수 있는 육체(肉體)가 아니다 영()이기 때문이다 (1;14)

천사장 미가엘은 항상 승리하는 천사다 (9 12;7-9)

천사는 용()을 잡아 결박(結縛)하는 일을 한 것이다 (20;1-2)

 

베레아 국제대학교 교수 전 성훈은 이렇게 말한다

즉 용과 뱀은 상징적(象徵的) 존재(存在)이고 실질적(實質的) 존재(存在)는 범죄(犯罪)한 천사(天使)장 사탄이기 때문이다

 

대한 예수교 장로회 총회신학 학장 이 준원 

사당동 총신 박 형룡 박사 는

뱀 이름 사단을 타락한 천사라  거짓말을  교육 시킨 것이다.

이분들은 히브리 사전적 설명을 믿고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원어사전 {말아크 .앙겔로스 = 사자(使者) 천사(天使).특사(特使),()}

사자(使者)와 천사(天使)는 동명(同名)이 될 수 없다

사자(使者)와 왕()은 직책(職責)상 동명(同名) 일 수 없다

왕의 명()을 받고 사자(使者)는 일을 하기 때문에 동명(同名)직명(職名)일 수 없다

천사(天使)와 특사(特使)도 동명(同名)이 아니다

사자(使者)는 하나님께서 보낸 자도 사자요

천사가 보낸 천사도 사자요

 

뱀이 보낸 뱀도 사자요

교회에서 보낸 사람도 사자요

대통령이 보낸 사람도 특사요 사자다

왕이 보낸 사람도 사자요 특사라 한다

 

위와 같이 동명 이 아닌 사자를 천사로 거짓말하여

타락한 천사가 마귀라 하며 사단이라 하며 뱀이라 용이라 하면서

뱀과 용은 상징적 이며 실체가 아니라 하면서 뱀 이름을 은폐하고 천사(天使)라 가장(假裝)하여 믿고 있는 현실이다

이는 (고후 11;14 사단( 角耑 )도 자기를 광명(光明)한 천사(天使)로 가장(假裝)하나니)

예언(豫言)대로 뱀의 종들은 뱀 이름을 천사(天使)라 가장(假裝)하여 거짓말하는 것이다

1.아마존 강근처에서 일하던 한선원이 낮잠을 자던중 실종되었다

2.동료들이 부근을 샅샅이 뒤졌다 그들이 찾은건 이 뱀뿐이었다

3. 그리고 ................출처;아름다운 쉼터 사랑방 . 글쓴이 하얀 꿈

일시 ;20136822

 

 

큰 뱀허물을 잘라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복사한 것입니다.

뱀의 허물 은 지상에서 볼수 있다

뱀의 허물은 인심 속에서 범죄 로 표현한다

성경은 뱀 이름을 동명 이 현법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80종류 이상으로 지칭 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20;2)용 옛 뱀 마귀 사단 으로 설명하고 예수님은 귀신들린 여인을 사단에게 매임에서 풀어주신다는 (13;11-16) 말씀 속에서 동명 이 현 법으로 뱀이 하는 일을 설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를 우상으로 말하고 사람을 번제로 드림을 말하고 있습니다 .

 

14절 원수 갚는 것을 하나님께 맡껴야 합니다(12;19)

모압 처럼 원수를 자기가 갚으면 하나님께서 모압을 죽이심과 같이 불로 죽이 십니다

무덤에서 잠자는 에돔 왕의 뼈를 불살라 재( 멸망할재 )와 회(재회)를 만든 것은 영원한 살인입니다 (왕상13;2-5 28;18-19)재가 단에서 쏟아 진 것은 시체를 불사른 재요 재( ) (벧후2;6) 악인이 받는 형벌이므로 악인은 생명이 없는 (5;28-2924;15) 심판부활로 나오리라

 

하심으로 화장은 흙으로 돌아가지 않고 불속으로 들어가

( 멸망할 재 ) 가 되는 것입니다

 

15절 재( 멸망할 재)가 되는 형벌은 영원한 불의 형벌입니다

(7)

예수님께서는 불로 들어가라 (25;41) 말씀하시는데 하나님 택한 백성들이 불로 들어가면 자기스스로 영원한 형벌 속으로 들어가는 지옥불의 입문(入門)이 화장불입니다

인생 사후에 (9;27)두 길로 심판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은 (3;19흙으로 돌아가라)

예수님은 (25;41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 명령 하십니다

 

두 갈래의 길에서 어느 길로 가야합니까? 흙으로 가느냐. 불로 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청취자 여러분 동서고금의 역사를 보아도 성경에 예언된 하나님 형벌 계획을 보아도 성경적 역사를 돌아보아도 화장은 죄인이 받는 형벌이요 불살라 재와 회가 된 자는 부활의 언약도 역사도 없습니다.

 

영원히 불속에서 살아야 한다는 말씀밖에 없습니다.(7 25;41 33;14 66;2416;25)

죄인은 죽은 후에도 죄를 정결케 하기위하여 제사장들의 해골(骸骨)을 단위에서 불살라 화장을 한 것입니다 (왕상13;2-5.왕하23;20.대하34;5)

 

현재 용어로는 시체에서 나오는 재( 멸망할 재 )를 산골(散骨) 이라 표현 합니다.

단에서 사람을 번제(燔祭)로 드림으로 싸여 있는 시체들의 뼈 가루가 쏟아지는 것을 재( )가 쏟아졌다 하는 것입니다

 

 

 

 

16절 사람을 불살라 재가 된 자 는 영원히 다시 있지 못하리라

(28;18-19.27;36,26;21) 3번이나 말씀하심은 부활을 못하는 형벌로 명령 하셨습니다. 영원히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시는 형벌은 생명부활을 못하는 것입니다

(벧후 2;6 재가 되게 하사)

(7영원한 불의형벌)

(19;23-28 유황불비 옹기점 연기 같았다)

(25;41 마귀와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인생이 죽으면 불로 가는 길과 흙으로 가는 길 두 가지 길 을 명령하셨습니다.

뱀의 후손 들은 예비 된 불로 가는 길입니다 (25;41)

그러므로 예수님은 몸과 영혼을 함께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 워 하라 하신 것입니다 (10;28)

화장터에서 뼈가 재로 되고 산골이 되어 살아있는 자들의 발로 밟게 하시는 형벌입니다 (3;2.4;1)

 

17 사람을 화장한 시체를 구더기와 벌레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영혼은 불속으로 들어가 살고 육체의 유전자는 벌레가 되는 것입니다

(66;24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 9;48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시체 화장한 재(산골)에서 벌레가 나온다 벌레를 잡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되고 사리로 구슬을 만들어 영원히 살게 되는 벌레가 구슬입니다 (9;48, 66;24)

 

불도 꺼지지 아니 하느니라 = 영혼은 땅속 유황불속에서 살고 있다 마귀와 거짓선지자들이 살고 있으며 물 한 방울을 구하지만 구하지 못하는 부자의 소원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20;10.9;48.16;24)

..불을 내어 너를 사르게 하고 ... 너로 땅 위에 재가 되게 하였도다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하셨다 하라“(28;18-19)

 

지옥 풀무 불로 (승화장 불로)

땅위에서 재가 된시체 산골에서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나오는 사리 사리로 만든 구슬은 사람의 시체(屍體) 산골에서 나오는 벌레요 구더기라 표현 합니다

(납골당 주변에 벌레는 사람의 시체가 벌레로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땅속에는 꺼지지 않는 불이 존재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납골당 주변에 벌레는 사람의 시체가 벌레가 되어 악취를 풍기는 것입니다

이 벌레를 잡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되는 것입니다

사리업자 윤 기철 씨 는 말하기를 산골을 1년만 방치하면 벌레가 생긴다 합니다. 이 벌레를 잡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되고 이것으로 구슬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어느 시인은 말하기를 내가죽어 구슬이 되어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하리라 는 시도 있습니다

지옥(地獄) 한자 문자 내용대로 땅속 감옥이다 지상의 시체 재로 되어 사람이 발로 밟히게 하는 지옥 형벌입니다

영혼은 땅속 유황불속에서 살아야하는 곳이 지옥입니다

 

육체의 유전자 불멸의 사리는 사람시체

벌래 를 잡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된다는 현실입니다

영혼은 불속에서 고난을 받음으로 (부자와 나사로비유)부자는 불꽃가운데서 고민 한다함은 영혼이 불속에서 고통당하고 육체는 땅에서 매장되어

부활하는 날을 바라보고 있지만 화장 한자 는 하나님 형벌 속에 들어가 있으므로 불속에서 뱀에게 고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20;10)[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불교의 화장법으로 도를 많이 닦으면 사리가 많이 나온다는 것은 중들의 배를 채우기 위한 거짓말입니다.

지옥불속으로 들어가는 화장형벌입니다

 

[큰 빛총서 1] - 서울사시연 1994p. 56-59

성철은 운명전 석가는 큰 도적이라는 시를 남겼다 성철은 죽음직전에 발밑에 지옥이라 거기는 괴로움이 끝이 없다 석가는 도적이요 구리 쇠 물을 마시고 있다는 것을 보고 말하는 것을 기자가 취재한 내용 중 하나입니다

불교에서는 성철의 시체를 화장하여 사리가 많이 나온 것은 수도를 많이 하였기에 사리가 많이 나온다는 말을 하지만 고양이나 돼지는 수도를 하지 않아도 사리가 나온다는 사실입니다

사리는 고양이나 돼지 뼈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나 온 다

사리업자 윤 기철 씨 는 말하고 있읍니다

연새 대학교에서 발표한 내용을 인터넷에서 보면 사리는 3.000도 이상 가열을 해도 없어지지 않고 3.000 파운드 오햄머로 처도 깨지지 않는다합니다.

 

육체의 유전자인 사리가 없어지지 않고 존재 한다 면 영혼은 불속에서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유전자는 흙으로 가나 불속으로 가나 남아 있는 것이다

과학적인 말로 하면 유전자가 존재 한다.

영혼이 존재하고 육체의 유전자가 사리와 같이 존재 한다는 사실이다

영혼은 천국에 가지만 천국에 가지 못한 영혼은 육체의유전자 사리처럼 불멸하여 불속에서 영원히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33;14. 66;24 7 16;22-24 25;41) 시체(屍體)를 화장한 산골(散骨) 에서 나오는 벌레가 되는 것입니다.

 

(33;14 시온의 죄인들이 두려워하며 경건치 아니한 자들이 떨며 이르기를 우리 중에 누가 삼키는 불과 함께 거하겠으며 우리 중에 누가 영영히 타는 것과 함께 거하리요 하도다)

하면서 떨면서도 부인하는 뱀의 후손들입니다

 

 

18땅속에서는 영혼이 불속에서 살고 시체는 재와 벌레로 남고

 

16;22-24 부자의 영혼은 불속에서 고통당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20.10 부자만 아니요 마귀와 거짓 선지자도 살고 있음을 말 합니다

땅위에는 육체가 벌레로 살게 되는 것을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납골당에서 나오는 벌레로 시체를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벌레를 잡아 열을 가하여 사리로 존재하는 시체입니다.

사리를 구슬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람의 시체입니다

사리로 만든 구슬은 영원히 존재하는 시체(屍體)입니다 .

시체의 벌레가 죽지 않는다는 것은 사리로 만든 구슬입니다.

(9;43-48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66;24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屍體)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관주(14;11.34;10)

 

어느 시인이 시를 쓴 것처럼 내가죽어 구슬이 되어 당신 곁에 영원히 함께 하리라는 시처럼 육체의 유전자 사리로 만든 구슬이 되어 당신과 함께 한다는 시처럼 화장하면 육체는 죽지 않는 벌레로 되어 사리가 되고 구슬이 되는 시체입니다

땅 속에는 유황불이 있어 죄인들의 영혼이 부자와 죄인이 타는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오는 것을 성경은 말 합니다

(14;10-11--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 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불과 유황은 땅속에 있습니다.

땅속에서 죄인들이 타는 연기가 화산폭발로 말해줍니다

 

무저갱에서 나오는 연기로 해를 가리 운다 말 합니다

(9;2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

 

영국 아이슬랜드 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연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뱀과 뱀을 따르는 거짓 선지자들이 살고 있다 증언 합니다

(20;10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 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당하리라)

 

불의 형벌(刑罰)은 영원(永遠)하다

7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刑罰)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사람이불에타면 재 ( )가 된다

소돔과 고모라 성을 멸망하기로 정하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치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벧후2;6

 

불로 재가 되 면 부활(復活) 못 한다

네가 죄악이 많고 무역이 불의하므로 네 모든 성소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네 가운데서 불을 내어 너를 사르게 하고 너를 목도하는 모든 자 앞에서 너로 땅 위에 재가 되게 하였도다

만민 중에 너를 아는 자가 너로 인하여 다 놀랄 것임이여 네가 경계거리가 되고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하셨다 하라“(28;18-19)

 

무덤의 뼈도 회(재회)를 만들면 죄()라한다.

죄인(罪人)은 화장하여 재( 멸망할재)가 되게 하시고 의인이 발로 밟게 하신다 화장한 시체 사람이 발로 밟고 구슬을 만들어 가지는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모압의 서너가지 죄로 인하여 내가 그 벌을 돌이키지 아니하리니 이는 저가 에돔 왕의 뼈를 불살라 회(재회)를 만들었음이라 내가 모압에 불을 보내리니 그리 욧 궁궐들을 사르리라 모압이 요란함과 외침과 나팔 소리 중에서 죽을 것이라“(2;1-2)

 

죄인(罪人)은 화장하여 재( )가 되게 하시고 의인이 발로 밟게 하신다

또 너희가 악인(惡人)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 )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4;3)

 

현재 화장(火葬)한 시체(屍體)(산골 =) 산이나 나무아래 들이나 강가에 뿌립니다 이는 곳 악인을 발로 밟고 다니게 하는 형벌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19풀과 같은 인생입니다

103;13 인생은 그날이 풀과 같으며 그 영화가 들의 꽃과 같도다.

(13;30-43) “곡식과 가라지 추수 때에“ ”가라지는 먼저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곡간에 넣으라 하리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풀무불은 현재 화장터에서 진행하는 불입니다

(3;12) “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알곡과 쭉정이는 인생사후(人生死後) 에 있을 심판(審判)을 말 합니다 (9;27)

 

꺼지지 않는 불은 유황온천수가 나오는 땅속에 유황불이 존재하고 있으며 거대한 사람의 모양대로 유황불이 계속해서 타고 있으므로 영국 아이슬랜드 화산폭발로 연기가 세세토록 나오는 현실이다

 

(14;10-11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 가리로다 -)

(9;2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

 

2010417일 토요일 오후76

영국 아이슬 랜드 화산폭발 은 지옥 불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연기로 인하여 비행기가 운항을 중단한 것입니다

"아이슬란드 폭발 화산 활동 증가"

 

 

빙하와 만나 식으며 화산재 생성.. 항공대란 길어질 수도(런던 AP=연합뉴스) 유럽의 항공 대란을 초래한 아이슬란드 에이야프얄라요쿨 화산의 활동이 증가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아이슬란드 대학의 지질학자인 마그누스 투미 구드문드손은 17일 에이야프얄라요쿨 화산이 상공 8.5높이까지 화산재를 분출하고 있다며 이같이 분석했다.   구드문드손은 화산재가 바람에 밀려나면서 이날부터는 에이야프얄라요쿨 화산 상공에서 화산 활동을 정확하게 관측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화산 폭발로 녹아내린 빙하의 양을 측정하면 화산재가 얼마나 더 분출될지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산재는 마그마가 차가운 빙하와 만나 식으면서 생성되기 때문에 빙하가 많이 남아있으면 그만큼 화산재가 더 내뿜어져 항공대란이 길어질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다.

 

 

20흙으로 가라는 길이 있다 (3;19 17;1 90;3)

육의 몸이 있은즉 신령한 몸으로 부활 한다.(고전16;44)

죽은 자는 무덤에서 온전하게 흙이 된 시체는 (11;44 ,27;52-53)

부활의 역사가 있다. 증거가 있다. 사실이다.

예수님께서 부활 실천교육을 나사로를 통하여 시키신 것입니다 예수님부활시 무덤에서 부활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썩어서 흙이 된 자도 시체의 유전자가 살아서 잠자는 것입니다

무덤에서 자던 성도로 표현했고 예수님은 죽은 나사로를 잠잔다 하시고

내가 깨우려 간다 하신 것입니다

(11;11 ....우리 친구 나사로가 잠들었도다 그러나 내가 깨우러 가노라)

(11;43-44 ... 큰 소리로 나사로야 나오라 부르시니

죽은 자가 수족을 베로 동인채로 나오는데 그 얼굴은 수건에 싸였더라 예수께서 가라사대 풀어 놓아 다니게 하라 하시니라)

매장된 나사로 살리신 것입니다 온전히 매장 된자 무덤 속에서 예수님 고난시 부활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27;52-53)

 

냉동 인간 부활 증언이다

다음인터넷 냉동인간 부활

조회수 : 23647 08.05.25 12:40 냉동 인간 부활 153세의 미이라가 다시 살아나다?! 1845년도 북극 탐험 시에 사망해서 얼음 무덤 속에 묻힌 영국 선원의 완벽하게 보존된 시체가 153년후 과학자들에 의해 부활되었다. 이사건의 주인공인 존 토링톤씨의 (John Torrington) 건강은 현재로선 아직까지 위험한 상태이지만 그를 무덤에서 꺼내와 다시 소생시킨 의사팀들의 말에 의하면 토링톤씨가 주변에 대해 의식할 정도로 까지 건강이 회복되었다고 전한다.

(다음검색창)“시체매장기술입력하여 검색하면 볼 수 있습니다

화장한자 는 예수님도 돌아보시지 않으신다. 불 속으로 들어가라 명령하신 분은 예수님 형벌 방법이시기 때문이다.

지옥 불속에서 구원해 달라 해도 소용없는 일 유황원천이 나오는 불속이 지옥이다 승화원은 지옥에 들어가는 문 입니다.

 

매장 되지 못하면 낙태 된 자 가 더 낫다 합니다.

(6;3 - 또 그 몸이 매장되지 못하면 나는 이르기를 낙태된 자가 저보다 낫다 하노니)

낙태 된 자 는 온전한 몸으로 매장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 재림시 무덤에서 잠자는 성도들이 살아있는 자들보다 먼저 부활하여 공중으로 올라간다 말 합니다 (살전4;13-18)

선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부활 합니다 (5;28)

나사로는 온전한 육체부활로 시범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11;44)

 

죽은 후 무덤에서 잠자는 것으로 예수님은 말씀 하십니다

우리는 날마다 죽고 사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밤에는 자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날마다 죽고 사는 연습을 나사로처럼 하는 것입니다.

(11;11 우리친구 나사로가 잠 들었도다 그러나 내가 깨우려 가노라)

 

사람이 죽어도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는 것으로 없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영혼과 육체가 살아 있다는 사실입니다

나사로처럼 육체가 썩어 냄 세가 나도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 (11;39)

영혼은 하나님께로 가서 있기 때문에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12;7)

혼이 육체로 돌아오면 부활을 하는 것입니다 (8;55)

 

2번째 불로 재가 되게 한 사람들

1절 소돔과 고모라 사람이 불로 재 ( )가 되었다

소돔과 고모라 성을 멸망하기로 정하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치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벧후2;6

참고요절 (19;26-28 17;29-32)

 

2절 두로 왕은 불로 재가 되어 부활(復活) 못하게 하셨다

네가 죄악이 많고 무역이 불의하므로 네 모든 성소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네 가운데서 불을 내어 너를 사르게 하고 너를 목도하는 모든 자 앞에서 너로 땅 위에 재가 되게 하였도다

만민 중에 너를 아는 자가 너로 인하여 다 놀랄 것임이여 네가 경계거리가 되고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 하리로다 하셨다 하라

(28;18-19.27;36.26;19-21)땅 깊은 곳으로 가서 살게 하셨다

 

3절 모압이 에돔왕 무덤의 뼈도 회(재회)를 만든 죄()라한다.

죄인(罪人)은 화장하여 재( 멸망할재)가 되게 하시고 의인이 발로 밟게 하신다 화장한 시체 사람이 발로 밟고 구슬을 만들어 가지는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모압의 서너가지 죄로 인하여 내가 그 벌을 돌이키지 아니하리니 이는 저가 에돔 왕의 뼈를 불살라 회(재회)를 만들었음이라 내가 모압에 불을 보내리니 그리 욧 궁궐들을 사르리라 모압이 요란함과 외침과 나팔 소리 중에서 죽을 것이라“(2;1-2)

 

 

 

4절 죄인(罪人)은 화장하여 재( )가 되게 하시고 의인이 발로 밟게 하신다

또 너희가 악인(惡人)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 )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4;3)

 

현재 화장(火葬)한 시체(屍體)(산골 =) 산이나 나무아래 들이나 강가에 뿌립니다 이는 곳 악인을 발로 밟고 다니게 하는 형벌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9;43-48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66;24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屍體)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관주(14;11.34;10)

납골당 주변에서 나오는 벌레는 사람의 시체로 나오는 것이다

이 벌레를 살아있는 자가 발로 밟기도 하고 열을 가하여 구슬을 만드는 것이다

 

(1)지상지옥 생활하는 시체 =재로 남고 벌레가 되고 구슬이 된다

66;24 9;43-48

(2)지중지옥 불속의 영혼 =유황온천이 나오는 유황불 못 연기가 나오는 화산이다 계14;10-11. 21;8 (28;18-19.27;36.26;19-21)

(3)불속에서 사는 영혼 = 16;24 부자의 영혼

20;10마귀와 거짓선지자

(4)불속에서 살아야하는 두려움 = 33;14.66;24.7.벧후2;6

 

5절 사울왕 불살라 수목장 한 형벌이다

(1)수목장

(삼상31;12 -13 모든 장사가 일어나 밤새도록 가서 사울과 그 아들들의 시체를 벧산 성벽에서 취하여 가지고 야베스에 돌아와서 거기서 불사르고

그 뼈를 가져다가 야베스 에셀나무 아래 장사하고 칠일을 금식하였더라)

 

 

(2)사울을 죽인 원인

(대상10;13-14 사울의 죽은 것은 여호와께 범죄하였음이라 저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또 신접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여호와께 묻지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저를 죽이시고 그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돌리셨더라)

 

 

(3)합장한 축복

(삼하21;14 사울과 그 아들 요나단의 뼈와 함께 베냐민 땅 셀라에서 그 아비 기스의 묘에 장사하되 모두 왕의 명대로 좇아 행하니라 그 후에야 하나님이 그 땅을 위하여 기도를 들으시니라)

화장한 산골도 땅속에 매장함으로 국토 오염을 방지하는 것이다

 

6절 예수님 재림시 유 황불로 멸하신다 하심

(17;29-30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서 불과 유황이 비오듯하여 저희를 멸하였느니라 인자의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

 

(벧후3;7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7절 우상을 위하여 마귀는 사람을 번제로 받아 먹었다.

(16;20-21 또 네가 나를 위하여 낳은 네 자녀를 가져 그들에게 드려

 

제물을 삼아 불살랐느니라 ...나의 자녀들을 죽여 우상에게 붙여 불

 

가운데로 지나가게 하였느냐)

 

(16;20 또 네가 나를 위하여 낳은 네 자녀를 가져 그들에게 드려 제물을 삼아 불살랐느니라 네가 너의 음행을 작은 일로 여겨서)

.(20;26.31. 23;37-39)

 

(7;43 몰록의 장막과 신 레판의 별을 받들었음이여 이것은 너희가 절하고자 하여 만든 형상이로다 내가 너희를 바벨론 밖에 옮기리라 함과 같으니라)

 

왕상11;33 이는 저희가 나를 버리고 시돈 사람의 여신 아스다롯과 모압의 신 그모스와 암몬 자손의 신 밀곰을 숭배하며 그 아비 다윗의 행함 같지 아니하여 내 길로 행치 아니하며 나 보기에 정직한 일과 나의 법도와 나의 율례를 행치 아니함이니라

 

왕상11;6-8 솔로몬이 여호와의 눈앞에서 악을 행하여 그 부친 다윗이 여호와를 온전히 좇음같이 좇지 아니하고 모압의 가증한 그 모스를 위하여 예루살렘 앞 산에 산당을 지었고 또 암몬 자손의 가증한 몰록을 위하여 그와 같이 하였으며

저가 또 이족 후비들을 위하여 다 그와 같이 한지라 저희가 자기의 신들에게 분향하며 제사 하였더라

ejgevneto outw"

 

(왕하3;27. 이에 자기 위를 이어 왕이 될 맏아들을 취하여 성 위에서 번제를 드린지라 이스라엘에게 크게 통분함이 임하매 저희가 떠나 각기 고국으로 돌아갔더라)

 

왕하23;10 왕이 또 힌놈의 아들 골짜기의 도벳을 더럽게 하여 사람으로 몰록에게 드리기 위하여 그 자녀를 불로 지나가게 하지 못하게 하고

 

18;21너는 결단코 자녀를 몰렉에게 주어 불로 통과케 말아서 네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하지 말라 나는 여호와니라

 

18;10 그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복술자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을 하는 자나 무당이나

32;35 힌놈의 아들의 골짜기에 바알의 산당을 건축하였으며 자기들의 자녀를 몰렉의 불에 지나가게 하였느니라 그들이 이런 가증한 일을 행하여 유다로 범죄케 한 것은 나의 명한 것도 아니요 내 마음에 둔 것도 아니니라

 

마귀는 예수님께도 절하라고 했다 마4;9.4;7

마귀는 한국 제주도 천호동굴에서 처녀를 해마다 재물로 받아먹었다

이 기풍목사님이 뱀을 죽인후로 중단되었다

 

8절 사람이 하나님 형벌 방법으로 복수한 일이 있다

사람의 해골을 단위에서 불살랐다 왕하23;20 왕상13;2

제사장들의 뼈를 단위에서 불살랐다 대하34;5

모압이 에돔왕의 뼈를 불살랐다 암2;1

 

9절 입다의 서원번제는 잘못한 것이다

서원 삿11;30-31

서원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잠20;25 5;4-5

딸을 번제함 삿11;34-40

입다는 딸을 번제 하기전 통곡 한다

 

10절 회와 재가 되는 형벌은 부활 못 한다

2;1-2 25;41 28;18-19.27;36. 26;19-21 7 벧후2;6

 

11절 아브라함을 시험하시는 번제

번제하라 명령 창22;1-10

수양으로 번제 창22;13

죽은 자를 돌려받은 것 히11;17-19

하나님은 재가 되는 형벌로 극단적 위협적인 시험을 하심 겔28;18-19

극단적으로 요구하심에도 응하심으로 합격하였다 창22;12

하나님은 사람을 번제로 받으시지 않는다 미6;6-8

 

12절 예수님께서 언약하신 몸은 우리에게 무익하나 말씀이 생명이다

6;52 유대인 논쟁(論爭) 6;62-63 논쟁의 답변

위 말씀을 악용하여 사람의 시체(屍體)가 무익(無益)하다 영혼(靈魂)이 부활(復活)하는 것이다 하며 화장을 장려 하고 수목(樹木) 장을 장려하는 것이다

시체 없는 생명 부활은 불가능하다

불로 재가 되는 형벌은 부활을 못하기 때문이다 28;18-19.27;36. 26;19-21

생명부활의 원칙은 영혼이 시체가 있는 곳으로 돌아와야 부활하는 것이다

8;54-55 살전4;14 37;1-6

 

13절 성철은 발밑에 지옥 간다 함

대한불교 조계종 종정사서실

[큰빛총서 1] - 서울사시연 1994p. 56-59

성철스* 운명전 석가는 큰 도적이라는 시를 남겼다 운명 전 지옥의 석가를 보고 쓴 성철의 시 석가는 원래 큰 도적이요 달마는 작은 도적이다.....발밑의 지옥은 괴로움이 끝없도다........석가와 미타는 뜨거운 구리 쇳물을 마시고 가섭과 아난은 무쇠를 먹는다..........! ---(억 하는 소리와 함께 임종하다) 김당 기자

참고= 지중(地中)에 유황 불 못이 있어 화산연기와 유황온천수가 나오고 있다

불로 火葬하면 肉體地上으로 靈魂地中 硫黃 불 못 석가가 있는 곳 直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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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고운남고운여
글쓴이 : 진리사수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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