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스크랩] 이 토록 그리울 줄이야

황령산산지기 2015. 1. 16. 07:42



 
이 토록 그리울 줄이야 
밤 새 켜진 가로등 불빛 보며
가슴 적시는 그리움으로 
나 그대 생각 하고 있습니다 
조각 난 새벽 달은 
별들의 간지럽힘에 
구름 속으로 숨어 버리니
달 찾는 별들은 
어느 새 조각 되어 
그리움으로 내 가슴에 떨어지네요
새벽이 되면 
왜 이리도 그대가 그리운지
눈물이 날 만큼 그대가 그립기만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나만의 그대여 
그대 사랑이 이 토록 그리울 줄이야 
그대 사랑하기 전에는 정말 몰랐었네요
詩..운성 김정래  


 

이 토록 그리울 줄이야

 

밤 새 켜진 가로등 불빛 보며
가슴 적시는 그리움으로
나 그대 생각 하고 있습니다

 

조각 난 새벽 달은
별들의 간지럽힘에
구름 속으로 숨어 버리니

 

달 찾는 별들은
어느 새 조각 되어
그리움으로 내 가슴에 떨어지네요

 

새벽이 되면
왜 이리도 그대가 그리운지
눈물이 날 만큼 그대가 그립기만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나만의 그대여
그대 사랑이 이 토록 그리울 줄이야
그대 사랑하기 전에는 정말 몰랐었네요

 

 

詩..운성 김정래

출처 : 화 목 한 사람들
글쓴이 : 민진주♡민들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