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스크랩] 비몽(悲夢)

황령산산지기 2015. 1. 12. 07:37

 

 

 

 

 

 

 

 

 

 

 

 

 

 

 

 

 

 

 

비몽(悲夢)

 

 

하덕규 작사 작곡 / 양현경 노래

 


 


 

 



내가 사랑타령을 부르며

이곳저곳 떠돌다가
먼지 앉은 흰머리로 돌아오니


너는 곱게 늙은 모습 되어서
예쁜 웃음으로

빤히 쳐다만 보아주어도

나는 좋아라


내가 돌아오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다가도
내 얼굴에 와 닿는 네 손은

따뜻해


돌아올 길이 없어져 훌쩍이는데
고운 얼굴로

나를 안고 너 웃음 반기니

나는 좋더라

나는 네 손을 잡고 기쁜 맘에

아흐~, 고운 내 사랑아
여린 가슴 콩콩 뛰며 불렀는데


너는 나 언제 그랬어 정준 일 없어

차갑게 돌아서니
나는 크게 설운 마음에 울다 깨어보니

꿈이더라




 

 

 


 

*Gregory Colbert (b; 1960 ~, Canadian  film-maker and photographer ) 
*비몽(悲夢)/양현경
 

 

http://tvpot.daum.net/v/vc20ddgdOF4FxUKDsj4DjgK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水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