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달송

[스크랩] 판스퍼미아(Panspermia)

황령산산지기 2018. 12. 1. 16:06

판 스퍼미아 panspermia는 세 가지 뜻이 있다.
첫 번째 뜻은 ‘우주로부터 생명이 왔다’는 학설로서, pan은 우주이며 sperm은 ‘정자’다.
두 번째는, 매년 2~3월에 열리는 디오니소스 축제 때 우리나라의 대보름축제와 똑같은 달 축제가 열린다. 이날은 지하에 잠들어있던 모든 영혼들이 깨어나서 지상으로 나오는 날이며 그들이 지하로 돌아갈 때 살아있는 사람과 함께 가지 못하도록 그들을 달래기 위하여 그들에게 바쳤던 오곡밥이 판스퍼미아 panspermia다.
판스퍼미아의 세 번째 뜻은 모든 것이 통합된 신의 이름으로 ‘대희리大喜利’ ‘아브락사스’ ‘이히’ ‘이히에/야훼’ 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신의 다른 이름이 ‘판스퍼미아’(우주의 씨앗)다.


● 수메르어의 딘.기르는 신神의 뜻으로 팅그리, 단군, 단골은 같은 단어이다. 딘은 상형문자에서 로켓이며, 기르는 켑슐로서 이 둘이 합해져서 우주선이 되고 있다. 따라서 ‘단군’은 ‘하늘에서 온 사람’이라는 뜻이다.

● 창세기1장의 창조주는 엘로힘이라고 되어 있다. El은 ‘하늘에서 온 사람’의 뜻의 남성명사이고, Ella는 여성명사이며, im은 남녀복수형을 나타내는 접미사이다. ‘엘로힘’은 ‘하늘에서 온 남녀들’이라는 뜻이다.

● 야훼와 토트, 제우스는 동일한 존재이다. 환웅은 이들과 동일한 존재이며 오아네스라고 부르는 물고기 인간인 환부鰥夫들을 대동하고 다녔다.

● 토트는 헤르메스 트리스메기투스(3중으로 위대한 헤르메스)라고 불리었으며 그는 제우스였다. 수메르신화에서는 우스미(길을 가르켜 주는 자)라고 칭호되었고, 헤르메스는 ‘헤르마’의 복수형이었는데 ‘헤르마’는 길을 안내하기 위한 안내석을 말한다. 환인의 환桓은 푯말 환으로서 ‘길을 안내해주는 푯말’이라는 뜻이다.

● 이夷는 우리민족을 부르는 말로서 흔히 ‘오랑캐 이’ ‘활을 잘 쏘는 대인’을 일컫는 말로 알려져 있지만, 이夷라는 글자를 잘 보면 나무를 감고 올라가는 두 마리의 뱀과 상부에 독수리 날개가 있는 토트의 지팡이, 헤르메스의 지팡이와 일치하고 있다. 이夷는 환웅을 나타내는 글자이다.

● ‘’은 지신을 의미하는 단어였고, 이 변하여 ‘곰’ ‘거미’ ‘가미(일본어 신神)’ ‘감’ ‘검’이 된다. 단군왕검의 ‘검’ 또한 지신인 ‘’이 변하여 되었다.

● 소호금천은 전욱고양(아레스)에 대적하였다고 하여 안티아레스(안타레스)라고 불렀으며 이가 곧 성서의 ‘모세의 신’인 ‘이히에’이다.

● 조선朝鮮이란 관경이며, 중국대륙 전체에 존재하던 모든 나라의 이름이 조선이었다. 염소자리의 견우육성(다비드)과 독수리자리의 견우성(알타이르)역시 크게는 염소자리에 속해 있다. 염소자리는 동지부터 시작되고 옛날에는 새해의 시작이 동지였다. 조朝는 염소자리의 태양을 나타내는 글자이다. 선鮮이라는 글자는 믈고기와 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염소자리의 상징동물은 염소...(산양)머리에 물고기의 하체를 하고 있다. 즉, 조선이라는 글자는 염소자리 태양신인 환인과 환웅의 상징이다.

● 조선의 수도는 ‘아사달’이었는데 ‘환웅’은 초승달의 신이었고, ‘아사달’은 ‘초승달’의 옛 이름이다.

● 고구려高句麗 는 고씨들이 세운 구려국이라는 뜻이다. 구려는 개와 당나귀의 나라라는 뜻인데, 개는 큰개자리인 ‘시리우스’를 말하고 당나귀는 캔타우리를 말한다. 환웅은 시리우스에서 지구로 와서 살다가 다시 캔타우리 별로 이동하였다가 지구로 왔다. 복희伏羲의 복伏은 개 사람이라는 글자로 시리우스에서 온 사람이라는 뜻이다.


위와 같이 아래도 그러하다.
As above, so below

하나 속에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 속에 그 하나가 있다.
Omnia ab uno et in unam omnia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출처 : 그날이 오면.....
글쓴이 : 마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