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

[스크랩] 은밀한 음모를 꾸며 악한 짓을 하면서 음모론으로 몰아버린 MKUltra Project 등 10가지 !

황령산산지기 2015. 6. 29. 10:46

Arrang.com

 

Thoughty

 

10 conspiracy Theories That Turmed out To Be True

 

정보공개로 밝혀진 은밀한 음모를 진행시킨 악한 범죄들 !!!

 

민주국가 미국의 정보부에서 국민을 상대로 하여 MK Ulra Project 생체실험한 것은은 사실이었다 !!!

 

 

 

 

 

 

 

 

 

 

 

 

영국 다이아몬드 De Beers 판매자들이 아프리카에서 다랑의 다이아몬드가 생산되자 이를 사들여 창고에 쌓아놓고 독과점로으로 인위적으로 가격을 높여 고가에 팔아먹는 음모를 꾸몄다.

 

정부가 자국민 사생활을 감시한다는 전 NSA 에드워드 스노우든의 폭로보다 더 대규모의 PRISM이 진행되고 있다.

 

테러 공포를 조장하기 위해 일반인 사격, 여객기 납치 등으로 공포를 조장하려다가 케데디에 의하여 중단되었다.

 

미국 흑인 매독자들에게 매독 치료제를 주지 않고 어떻게 되는가 실험하여 128명이 사망하게 하고 매독이 유전되게 하였다.  국민을 상대로 생체실험하였다.

 

베트칸 통킹만 사건은 조작되었다.

 

프로레슬링 경기 승 패자 미리 정한다.

 

미국 금주법 시행 때 FBI가 술에 케토신, 클로르포름, 아세톤 등을 첨가하여 이상행동유발하도록 하였는데 사망자가 발생하고 말았다.

 

CIA 가 얼음 총알에 독 조개 알갱이를 쏘아 심장마비를 일으키는 미밀 무기 총을 사용하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NRMomETEMTk#t=1088

 

출처 : 유해전자파와 갱스토커 피해자를 위한 카페
글쓴이 : Reade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