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스크랩] 내 사랑 울타리/류영동

황령산산지기 2015. 1. 22. 10:18

 

 

          내 사랑 울타리(10-366) 류영동 세상 경계가 아닌 너와 나의 하나로 꽁꽁 묶여진 경계이고 싶다. 누구도 들어오지 않고 오직 너와 나만 사랑하나로 함께 하는 곳으로 하고 싶다. 내가 살아있고 너와 살아가는 시간과 공간 내 욕심이었다 해도 좋다. 결코 헛되지 않을 너와 나만의 사랑 시간과 공간 보지 않고도 그렇게 묶여줄 사랑 울타리 오 .내 사랑 그대여 어서오시라. 죽을 만큼 사랑하는 내 그대여 내 그리움에 울타리 안으로 들어오세요.(15.1.21.) 초동문학초록향기동인지 11호 원고 전수중 시문학카페(초동문학회)

          초동문학회

출처 : 초 동 문 학 회
글쓴이 : 초 동 원글보기
메모 :